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새로 오픈한 배스킨라빈스 덕양구청점 추천

2021. 11. 29. by 세싹세싹

배스킨라빈스 덕양구청점

우리 동네에 있는 배스킨라빈스가 리뉴얼 오픈을 하게 되었다. 기존에도 장사가 잘 되어서 특히 31일이 되는 날에는 사람들 줄이 많이 서있는 곳이었는데, 옆 건물로 확장 이전을 한 것이다. 

배스킨라빈스_덕양구청점

 인테리어도 새로 다 해서 예쁘게 바뀐 배스킨라빈스, 벽면도 요즘 스타일의 테라조 타일로 마무리해서 깔끔하고 예뻐 보였다.

 

리뉴얼행사

 리뉴얼 오픈을 하면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기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배스킨라빈스 볼펜 증정, 쿼터 할인, 무드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매장 내부

키오스크키으스크

이 날이 이벤트 마지막 날이라 얼른 매장으로 들어와 키오스크로 향했다. 

아이스크림주문키오스크_주문

 쿼터가 할인된다고 하니 쿼터를 선택하고 평소 좋아하는 맛 4가지를 골랐다.

키오스크_결제하기

 이미 매장 자체에 4천 원 할인이 적용되어 있어서 따로 조치를 하지 않아도 저절로 할인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었다. 원래 가격이었던 15,500원에서 4,000원 할인된 11,500원으로 주문했다.

매장내부

 이제 주문도 다 했으니 달라진 매장을 구경해 보기로 했다.

아이스크림케이크_진열대

 일단 달라진 것 중에 하나는 매장이 커지면서 케이크 진열대가 많아졌다는 것이다.

아이스크림_케이크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 크리스마스 관련 케이크들도 나오기 시작했다.

생일파티_용품

 매장 한쪽에는 생일 이벤트와 관련된 물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아이들이 보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았다.

테이블

 매장 내부를 좀 더 둘러보았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테이블도 소파도 참 예쁘게 잘 꾸며놓았다. 의자 부분에도 쿠션이 있어서 전에 있던 의자 디자인보다 앉아있기 편안할 것 같았다. 

 

 

매장_진열대

 안 쪽에도 곳곳에 테라조 타일 문양을 사용해서 통일감을 주었다.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느낌의 인테리어라 맘에 들었다.

메뉴판

 메뉴판도 고급진 느낌, 이달의 메뉴인 치즈 나무 숲과 관련된 콘셉트로 메뉴판도 세팅되어 있었다.

내부_테이블

 이제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바로 받아서 집으로 향했다.

배스킨라빈스 쿼터&BR펜

쿼터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맛으로만 채운 쿼터에는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체리쥬빌레, 사랑에 빠진 딸기 4가지를 담아왔다.

쿼터와펜

 모든 상품 구매 시 준다고 했던 배스킨라빈스 펜도 받아왔다.

BR펜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이 달려있는 펜이었다.

 

 

배스킨라빈스펜

 소소하지만 이런 이벤트 덕에 오랜만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낸 것 같다. 이런저런 추억이 많은 배스킨라빈스인데, 확장해서 오픈한 만큼 앞으로도 장사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