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배스킨라빈스 5월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

2022. 5. 16. by 세싹세싹

배스킨라빈스 5월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5월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피카피카 피카츄, 우리가 잘 아는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피카츄를 모티브로 만든 메뉴이다. 피카츄처럼 노란색에 여러 알갱이가 들어이는 아이스크림인데, 포켓몬 빵의 인기에 힘 입어 출시한 제품이 아닐까 싶다. 거기다 어린이날이 있는 5월에 딱 어울리는 것 같은 신메뉴라 5월이 가기 전에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피카피카 피카츄

쇼핑백배스킨라빈스 쇼핑백

 5월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주문을 하니 달라진 점을 하나 들자면, 쇼핑백이 귀여워졌다는 것이다.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쇼핑백, 귀여워서 한 컷 찍어봤다.

푸린푸린 아이스크림 통

 또 달라진 점이 있다면 아이스크림을 담는 통도 달라졌다는 것이다. 내가 받은 통은 푸린이 그려져 있었는데, 피카츄 등 다른 포켓몬이 그려진 통도 있는 모양이었다. 

쿼터

 우리가 주문한 것은 4가지 맛이 들어있는 쿼터, 체리쥬빌레와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그리고 피카피카 피카츄 네 가지 맛을 담았다.

 

 

피카피카 피카츄 맛

 피카피카 피카츄를 한 입 떠서 먹어봤다. 노란색에서 예상이 되듯이, 바나나 맛이 기본 베이스로 된 아이스크림이었다. 거기다 톡톡 터지는 레드 팝핑 캔디가 들어있어 전기를 쓰는 피카츄가 연상되는 맛이었다. 슈팅스타 먹을 때 느낄 수 있는 그 톡톡 터지는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또 다른 토핑으로 커스터드 리본과 초콜릿 후레이크를 넣어서 다채로운 느낌이었다. 서로 먹으면서 피카츄맛 먹어보라고 얘기하는데, 뭔가 피카츄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아 죄책감이 들기도 했다. 나중에 피카피카 맛이라고 정정해서 불렀다.

 

 

총평

스티커팩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번에 포켓몬을 내세워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스티커를 모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고, 블록팩과 피규어를 모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물량이 다 떨어지기 전에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 피카피카 피카츄 맛도 만족스러워서 기회 되면 한 번 더 먹을 생각이다. 바나나 맛을 좋아하거나 슈팅스타처럼 톡톡 터지는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