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양시 원당역맛집_원당골명품갈비_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좋은 곳~!

2019. 12. 30. by 세싹세싹

오늘은 친정식구들과 다녀왔던 원당역 맛집!

원당골 명품갈비를 소개해보려 한다.

후미진 곳에 있는 집이라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안타까운 곳이다.

원당에서 아는 사람만 가는 곳~!

지도를 봐도 주변에 아무것도 없....

3호선 원당역에 위치한 원당골 명품갈비 

일단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주차장 말고도 주변에 공터가 많아서 주차는 문제없는 곳~!

내부가 꽤 넓었다.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시설이 깔끔한 편이다.

테이블에 자리 잡고 있던 일행을 발견하고 바로 착석~!

고기가 나오기 전에 먼저 밑반찬이 나왔다.

샐러드도 맛있고, 명이나물 주는 것도 맘에 들었다.

동치미랑 양파절임도 내 스타일~!

드디어 고기 굽기 시작~!

우리는 돼지양념갈비로 시켰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모양을 보니 저절로 침이 꿀꺽 ㅎㅎ

동생의 현란한 집게질과 가위질

이번에 고기 먹으면서 알게 되었는데

내동생이 고기를 잘 굽는다는 것이다~!

양념된 갈비는 타지 않게 굽는게 중요한데

집게로 볶듯이 구워주면서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 구웠다.

오랜 회식생활의 결과인가??

다른 사람들이 따라해 봐도 잘 안 되었다.

결국 동생에게 집게 양도 ㅎㅎ

고기 잘 굽는 내동생 칭찬해~!!

고기들이 잘 익었다~!

이제 먹을 차례~!

좋은 건 크게 보기~!^^

한 점 그냥 집어서 먹어도 맛있고~!

명이나물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쌈에 콩나물 무침이랑 먹어도 맛있다!!

양념 맛은 너무 달지 않고 간이 적절했다.

고기도 부드러우면서 돼지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맛있었다.

다른 더 비싼 집에서도 양념갈비 먹어봤지만

여기가 더 맛있었다~!

우리 가족 모두 동의하는 부분 ㅋㅋ

고기 먹으면서 된장찌개도 시켰다.

된장찌개는 살짝 깊은 맛이 부족한 느낌? ㅎㅎ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니었다.

 

전체적으로는 맛도 좋고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아쉬운 건 이 날 유독 일하는 분이 적었는지

일손이 부족한 느낌이었다.

주인아저씨로 보이는 한 분이 서빙 다 하고 계셔서 

주문처리하는 게 버거워 보이셨다.

주말이지만 사람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ㅠ

장사가 좀 더 잘 되어서 사람 더 쓰실 수 있는

여건이 되셨으면 좋겠다.

고양시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