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빵집_후앙_우리 동네 맛있는 빵집_마늘바게트&카스테라 추천~!

2020. 1. 27. by 세싹세싹

오늘은 일산의 유명한 빵집 후앙에 대해 소개해보려 한다.

 

 

백석동에 위치한 빵집

 

 

일산 사는 분들은 많이 아실 거다.

 

 

설날 연휴 첫날인데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댁 가는 길에 들려 빵을 사기로 했다.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찹쌀떡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앙버터도 있고,

 

 

종류별로 다양한 빵이 많다.

 

 

식빵, 바게트 같은 기본적인 빵 종류도 다양하다.

 

 

시식 빵도 한번 먹어보고 ㅎㅎ

 

 

오늘은 마늘 바게트는 하나 사기로 결정했다.

후앙에서 많이 팔리는 빵 중에 하나~!

입구 쪽에 있어 눈에도 더 잘 들어온다. ㅎㅎ

 

 

케이크 종류도 많다.

딸기 올라간 케이크들이 많았는데

먹음직스러웠다.

 

 

크 다 먹어보고 싶다. ㅎㅎ

 

 

마늘 바게트 말고 하나 더 뭘 살까 고민하다가

이런 카스테라나 롤케이크 중에 하나를 사기로 했다.

 

 

종류가 많아서 고민 중 ㅎㅎ

다 맛있어 보인다.

 

 

화이트 롤과 카스테라 중 고민하다가

결국 어른들이 더 무난하게 드실 것 같아서

카스테라를 샀다. ㅎㅎ

 

 

후앙은 빵도 팔지만 커피 종류도 판매하고 있다.

 

 

매장 한쪽에 앉을자리도 있어서 카페 같은 분위기~

인테리어도 밝고 천정도 높아서 참 좋다.^^

 

 

나가는 길에 발견한 후앙 베스트 3 메뉴들~!

처음 오는 분들이라면 이 베스트 메뉴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멀지 않아 도착한 시댁~!

드디어 먹기 시작 ㅋㅋ

 

 

마늘바게트는 이렇게 뜯어서 하나씩 놓고~!

 

 

후앙의 마늘바게뜨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그냥 딱딱하기만 한 마늘 바게트와는 비교불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카스테라를 먹어보자~!

 

 

카스테라는 평범한 편이다~!

옛날에 맛있게 먹었던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 그대로^^

어른분들도 드시기에 부담 없는 빵이었다.

역시나 오늘도 만족스러웠던 후앙 빵~!

다음엔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