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운동하기

화정 N필라테스2_아디오스 다이어트 카페_누워서 살빼자~!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포스팅했던 화정 N필라테스~

오늘은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바디케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한다.

기구 필라테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

 

화정 N필라테스_기구 필라테스 추천_아디오스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곳~!

오늘은 내가 일 년 정도 운동을 다니고 있는 곳~! 화정에 있는 N필라테스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작년 3월에 SNPE로 시작해서 지금은 필라테스까지 꽤 오랜 시간 운동 종목을 바꿔가며 다닌 곳이다. N필라테..

sesack.tistory.com

이름하여 아디오스라는 슬리밍 바디 케어~!

생소한 이름이라 설명을 드리자면

여러 다이어트 기기를 사용해 원하는 부위를 슬리밍하게 만들어주는

바디 케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디오스가 어떤 건지 궁금했는데

기존 회원은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거라 다양한 행사도 하고 있으니

가까운 곳에 계신 분은 방문하셔도 좋을 듯~!

먼저 안에 휴게공간부터 살펴보면

이번에 아디오스 카페를 새로 오픈하며 인테리어를 하셨는데

정말 잘 꾸며놓았다.

아디오스 카페라는 말에 어울리게 다양한 음료도 마련되어 있었다.

커피 뿐 아니라 몸에 좋은 차도 마련되어 있다.

대기해야하는 경우 음료를 마시면서 의자 밑에 발마사지를 이용하며 기다릴 수 있다.

파우더룸 내부~!

번호키로 된 깔끔한 보관함~

거울 쪽 조명도 맘에 든다.

가운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케어하러 고고~!

여기는 초음파실이다.

새로 오픈해서 침대와 담요도 아주 깔끔하다.

초음파 기기로 원하는 림프절 부위를 문질러주어 지방세포를 흔들어 준다.

세포 재배열로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지방 분해 효과에 좋다는 PPC성분이 들어간 크림

이 크림을 기기에 도포해준다.

10분의 시간을 세팅해 놓고 시작하면 이렇게 불이 들어오고 진동이 느껴진다.

바로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하면 된다.

대부분 배에 많이 하신다고~!

나도 역시 배를 열심히 문질러줬다~

다음으로 넘어와서 여기는 중저주파실이다~

총 8개의 패드가 있는데 밴드를 하고 패드를 삽입해 고정시켜주면 된다.

이것도 역시 배에다 부착~!

전기자극을 주어 지방세포를 분리시킨다고 한다.

신기하다~! 지방세포가 작아진다니!!

전기자극의 강도는 조절할 수 있다.

찌릿찌릿한 느낌이 오는데 아프진 않고

간지러운 느낌 ㅎㅎ

누워서 편하게 받으면 된다.

여기는 다이오드 레이저실이다.

총 4개의 기기가 있다.

여기서 레이저가 나와 관리받고 싶은 부위를 자극시켜준다.

사용방법은 중저주파기기와 비슷하다.

밴드를 배에 두르고 기기를 삽입해 고정해주면 된다.

이번에는 배와 허리 뒤쪽에 놓고 관리를 받았다.

레이저 사용시 주의할 점은 점이 있는 부위를 피해야한다!

피부과에서 점빼는 기기랑 같은 원리라 점이 흐릿해질 수 있다고 한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지방세포의 부피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는 고주파실~!

고주파기기는 다룰때 조심해야 한다.

기기 위에 엎드리지 않아야 함~!

20분에 기기를 세팅하고 출력 조절 장치를 최대에 놓은 뒤 발을 올려 사용한다.

이때 무릎을 띄워놓아야 하는데 가까이 붙이면 전기 자극이 올 수 있기 때문이다.

부종이 있는 경우 발목이 저릿한 느낌이 올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조절 장치를 줄여주면 된다!

부종이 있고 수족냉증이 심한 경우 통증이 올 수 있다고 한다.

그 만큼 그 부위가 안 좋다는 얘기~!

이 기기를 사용할 때에는 비닐장갑을 껴준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조치~!

지방세포를 녹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몸에 열이 나고, 생각보다 땀이 많이 났다.

나중에는 손에 이렇게 땀이 송글송글 맺혔다.

운동 안 하고도 땀 빼는 기분 ㅋㅋ

다음은 힐링캡슐이다.

미래에서 온 것 같은 모양이라 신기했다.ㅎㅎ

이 기계에 누워있으면 마치 탈수기에 들어간 듯 ㅋ

몸 여기 저기를 두드리며 안마해 주고, 골반을 중심으로 빠르게 흔들어주기도 한다.

그렇게 흔들어주며 골반 교정을 해준다고~!

엄청 빠르게 흔들어서 엉덩이가 간지러운 느낌이 들 때도 있다. ㅋㅋ

일반 안마기와 비교할 수 없다.

어나더 레벨 ㅎㅎ

마지막으로 음파운동기~

이 위에 올라가서 서면 저절로 몸이 떨린다.

유산소 운동을 시켜주는 기기라고 한다.

10분 동안 이용하는 기기인데

뒤로 갈 수록 마치 전력질주를 하는 느낌처럼

옆구리가 점점 땡겨온다. ㅎㅎ

학교다닐 때 100M 달리기 뛰고 난 뒤에 느낌이랄까 ㅎ

그냥 서 있기만 했는데 이런 느낌을 주니 신기했다.

아령을 들고 운동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한다~!

 

다음 날, 확실히 슬림해진 내 배를 보고

아디오스의 효과를 느꼈다.

아디오스에만 너무 의지하기보다는

운동도 같이 병행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몸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여러모로 신기했던 이번 체험기~!

미래의 운동법을 엿 보고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나중에는 정말 땀 흘리며 뛰는 운동도 사라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