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보는 즐거움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서울콘서트 코로나로 인해 전격 취소...당첨 받아서 산 내 티켓 ㅠㅠㅠ

2020. 2. 29. by 세싹세싹

하아 넘나 예쁜 포스터였는데...

오늘은 나에게 있어 정말 슬픈 소식 ㅠㅠ

방탄소년단 서울콘서트 취소 소식에 대한 글이다...

코로나가 점점 번지고 사태가 심각해 지자

콘서트를 강행하는게 어렵다고 판단한 빅히트 측에서

어제 전격 취소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다음은 위버스 공지내용...

취소 말고 무기한 연기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미 결정된 걸 어찌하겠는가 ㅠㅠㅠ

어제 인터파크에서 취소되어 환불처리된다는 문자도 받았다 ㅠㅠ

 

BTS_맵 오브 더 소울 투어(Map Of The Soul Tour) 콘서트_똥손인 내가 당첨이라니~!!

2월 21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맵 오브 더 소울~! 일찌감치 이번 앨범 콘서트 일정이 나왔었다. 올해도 정말 엄청난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펼치는 방탄소년단 LA 로즈 볼 스타디움에서도 콘서트가 있다~! 이젠..

sesack.tistory.com

이 포스팅을 쓰며 행복해했던 시간이 있었는데...

내가 얼마나 좋아했는지 기억하는 분도 계실 거다.

근데 한 순간의 꿈 ㅎㅎ

저번에 쓴 글의 말미에 이런 멘트가 쓰여 있었다.

나 개인에게 무슨 일이 생길까 걱정되어서 쓴 말이었는데

콘서트 자체가 취소될 줄이야~!!

입이 방정이다. ㅠㅠㅠ

똥손 탈출했다고 좋아했는데

결국 난 똥손인가보다... 흐엉

그 와중에 일부 아미들은 환불된 티켓 값을

코로나 치료하는데 기부하기도 했다.

정말 멋진 아미들~! 멘탈 갑이다~!

그 소식 듣고 나도 일부는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나머지는 나를 위해 쓸 거다~!!!

월드 투어 끝나고 코로나 잠잠해지면

그때라도 콘서트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다.

하아...

여러분 저 좀 위로해 주세요 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