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보는 즐거움

하나로 꽃 플라워마트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

2020. 3. 18. by 세싹세싹

오늘은 봄특집으로 꽃집 리뷰를 해보려 한다.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우울한 일상을 보내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꽃이 위안이 되길 바라며~!

얼마전 방문한 하나로 꽃 플라워마트~

하나로마트 고양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곳이다.

정말 예전에 동생 졸업식 때문에 꽃 사러 간적 있었는데

그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곳

플라워 마트지만 꽃만 파는 것은 아니다~! ㅋㅋ

정말 다양한 식물이 있었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이 곳의 구성도 꽃 파는 곳, 작은 화분에 들어가는 식물, 큰 식물 등 종류별로 다양하다.

먼저 살펴본 곳은 작은 화분들이 쭉 늘어서 있는 곳~!

보기만 해도 초록초록해서 기분 좋아지는 곳이다.^^

수국 꽃바구니도 있었는데 참 예뻤다. 선물용으로 좋을 듯^^

요런 나뭇잎 큰 식물 집에서 키우고 싶다~!

이 꽃 크로커스? 라는 꽃잉ㅆ는데 참 예뻤다.

정말 다양하고 예쁜 꽃들 구경 실컷 함~!

화초 중에서도 맘에 드는 것들이 많았다.

이 라탄 바구니에 들어있는 화초도 예뻤다~!

그라데이션 된 색이 참 예쁜 꽃~

카라 꽃 같이 생겼는데 노란색이라 신기했던 꽃~^^

이렇게 작고 귀여운 다육이 코너도 있었다.

이런건 책상 앞에 하나씩 놓고 키우기 좋음~!

이 꽃은 넘 신기하게 생겨서 찍었다.

줄기에 온통 빽뺵한 가시가 나 있는 꽃~!

자기를 보호하려는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면 대단하다

그리고 여긴 키 큰 화분이 모여있는 곳~!

따뜻한 나라에서 볼 수 있을 만한 나무들도 있다~!

이런 나무들 집에다 들여 놓으면 휴가지 느낌이 날 듯 ㅋ

집에서 휴가 보내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군자란~!

이건 예전에 우리집에서 키운적이 있어서 잘 아는 꽃이다.

이 꽃을 피우기가 참 힘들었던 기억이~

몇년에 한번 필까말까해서 

꽃 피면 엄마가 참 좋아하셨던 기억이 난다.

 

계속해서 예쁜 꽃 구경~!

구경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몰랐다. ㅎㅎ

가족들이랑 나들이 와서 구경하기도 참 좋을 듯~^^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다.

여기는 개업선물로 주기 좋을 듯한 화분이 모여있었다.

리본도 만들어서 달아주신다~!

 

이제 다른 코너로 넘어가 보자

바로 꽃다발들이 많이 모여있는 생화코너~!

연결된 통로로 넘어가면~!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진다~

여기는 예쁜 꽃다발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

졸업선물 등 각종 꽃다발이 필요하면 이 곳에 방문하면 된다.

꽃다발 뒤편으로는 꽃 종류들이 이렇게 많이 있다.

이중에 선택해서 자신이 원하는 꽃다발을 만들 수도 있다.

한쪽에는 이런 꽃바구니들도 있었다.

정말 화사하고 예뻤던 바구니들~!^^

여긴 프리저브드 코너

이런 드라이 플라워도 있고~!

목화솜을 이용한 이 꼿들도 예뻤다.

목화솜이 들어가면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다.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본 꽃~!

우리도 마침 꽃 선물할 일이 있어서 여기서 포장해 한다발 사가기로 했다.

짠~화병에 꽂혀있는 이 꽃 묶음이 예뻐서 골랐더니

바로 꽃다발로 만들어 주셨다.

받는 사람이 기분 좋아해서

우리도 기분 좋았던 선물^^


구경하면서 즐거웠던 플라워 마트~!

요즘 꽃선물하는게 예전보다 줄었는데

가끔은 이런 곳에 와서 예쁜 꽃 구경도 하고

생각나는 사람에게 꽃 선물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