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맛있는 왕돈가스 먹으러 홍익돈가스로 고고~!

2020. 3. 28. by 세싹세싹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들른 홍익돈가스 ㅎㅎ

내가 돈가스를 참 좋아한다는 건

전에 올린 포스팅을 몇 번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것이다. ㅋㅋㅋㅋ

여러 체인점들이 많이 있지만

우리가 자주 가는 곳은 바로 홍익돈가스 은평점이다.

북한산 근처 음식점들이 몇 군데 모여 있는데 그중 한 군데~

은평점은 2층짜리 건물인데

1층은 그림가게라는 곳이고

2층이 홍익돈가스집이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고고 

입구에 보니 스노우 시리즈 신메뉴 배너가 있었다.

스노우 돈가스 먹어봤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2층 매장으로 올라오니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이미 만석인 상황이라서 대기를 해야 했다.

이 곳은 여전히 장사가 잘 되고 있었다.

꽤 많은 시간을 기다려 자리에 착석~!

메뉴를 살펴보기 시작했다.

돈가스도 종류들이 다양하다~!

다른 메뉴와 곁들인 세트메뉴도 있었다.

그래도 역시나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왕돈가스를 먹기로 했다.

신메뉴인 것 같은데 음 이것도 맛있어 보임~!

그리고 파스타 종류들~!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음료도 저렴한 편

역시 홍익돈가스 가성비 좋아서 맘에 든다.

돈가스랑 추가로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밥 종류인 새우볶음밥을 시키기로 했다. 순한 맛으로~!

왕돈가스 주문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금방 나왔다~!

남편 손바닥과 비교 ㅋㅋㅋ

크긴 정말 크다. ㅋㅋㅋ

예전엔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소스도 팍팍 많이 뿌려주신 것 같다.

다 먹을때까지 소스 부족하지 않게 먹었다. ㅋㅋㅋ

돈가스 해체작업~!!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놓고 먹는 걸 선호한다. ㅎㅎㅎ

먹을 때마다 잘라먹는 건 감질나서 못 함...

물론 스테이크는 먹을 때마다 잘라먹는다. ㅋㅋㅋ

뒤이어 나온 새우볶음밥~!

순한 맛으로 시켰는데 

좀 심심한 감도 있지만

불맛도 나고 맛이 좋았다.

좀 더 자극적인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을 시키시는 게 좋으실 듯~!

탱글탱글 새우가 참 맛있어 보인다. ㅎㅎ

윤기도 좔좔~!!

맛있게 먹고 나오는 길

배고픈 상태로 왔지만 행복하게 떠난다. ㅋㅋㅋ


가족들이랑 부담 없이

외식하기 좋은 홍익 돈가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올 때마다 만족하고 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