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야기/신혼여행

신혼여행 이야기_2 더 라차 리조트 예약하기_스피드 보트 예약하기

2018. 11. 15. by 세싹세싹

#1 더 라차 리조트

 더 라차 리조트는 푸켓 주변 섬 중 하나인 라차섬에 있는 5성급 리조트이다. 숙소가 독채로 구성되어 있어, 독립적으로 공간을 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 라차 리조트

숙소가 하나의 독립 된 집처럼 되어 있다.

 또한 리조트내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스파나 다이빙 프로그램, 보트 투어, 스노클링, ATV 등등. 리조트 안에서만 며칠 지내도 하고 싶은 거 다하면서 재밌게 지낼 수 있다.

 레스토랑도 여러 군데가 있어서 하루는 현지식으로 먹고, 하루는 서양식으로 먹는 등, 골라 가는 재미가 있다. 

더 라차로 가기로 결정하고 숙소를 둘러보니, 숙소 종류가 딸린 수영장이 있는 형태와 수영장이 없는 형태로 크게 나뉠 수 있고. 거실 크기나 침대 수 등으로 나뉜다는 걸 알 수 있었다.

Deluxe Villa
Grand Deluxe Villa
수영장 없음.
Grand Deluxe Pool Villa
Junior Pool Suite
Spa Pool Suite
Grand Pool Suite
수영장 있음.
+인 도어 풀 +거실 크기 
등에 따라 달라짐
2-Bedroom Grand Pool Suite
The Lighthouse
4명 이상 가족 단위

이 중에서 그래도 수영장 있는 곳이 좋겠다고 생각해 그랜드 디럭스 풀 빌라로 선택하였다.

 

그랜드 디럭스 풀 빌라는 아웃도어 풀이 딸려있다.

#2 예약하기

 더 라차 리조트를 예약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홈페이지에서 직접할 수도 있고, 국내 대행사를 통해 할 수도 있고,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할 수도 있다. 우리의 경우에는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다. 당시 환불불가인 특가가 나와서 좀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예약을 하고 나니 스피드 보트도 따로 예약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스피드 보트를 예약하기 않을 경우 당일 날 사람이 많아 원하는 시간에 못 들어 갈 수도 있다.

라서 안전하게 먼저 예약하기로 하였다. 스피드 보트 출발시간은 다음과 같다.

푸켓(찰롱베이) -> 더라차  12:00 / 14:00 / 17:00
 더라차 -> 푸켓(찰롱베이)  09:00 / 11:30 / 16:00

  우리는 메일을 통해서 스피드 보트를 예약했다. reservation@theracha.com 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아고다에서 숙소예약시 받은 예약번호를 알려주고,  원하는 스피드 보트 예약 시간을 보내자 답장이 왔다.

Dear. 000

 

Tropical greetings from The Racha !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our unique resort where people can balance body, mind and spirit in an environmentally friendly space.

 

Regarding your below email, we are pleased to confirm compulsory round-trip scheduled speedboat transfer (02 x adults) between Chalong Pier and The Racha as follows;

 

Hotel Confirmation Account:  # Agoda

 

27 May 2018:  From Phuket (Chalong Bay) to Racha at:   12:00 hrs    

31 May 2018:  From Racha to Phuket (Chalong Bay) at:    9:00 hrs    

 

Compulsory boat transfer cost (02 adults) round-trip  =>  THB 2,330.46.- per adult,  price net after tax and service charge.

The boat transfer fee will be settled by cash or credit card at the resort on guest departure date. 

예약 확정 메일이었다. 스피드 보트 요금이 생각보다 비쌌지만 어쩔 수 없이 지불해야 하는 돈이니...ㅠㅠ 스피드 보트 타는 것이 나름 재밌다는 것을 위안삼았다. 보트 비용은 더 라차에 도착해 지불하면 되고, 카드로 결제 가능하다.

 이 것으로 더 라차 리조트와 스피드 보트 예약까지 간단히 끝났다. 이제 가는 일만 남았다. 라차 숙소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글에 계속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