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향칼국수~! 이게 바로 고향의 맛~^^

2020. 4. 11. by 세싹세싹

점심시간에 찾은 고향칼국수~

고양시가 고향인 나는 고향칼국수에서

칼국수를 먹으며 고향에서 고향의 맛을 느낀다. 응?

아무튼 맛있는 칼국수 집이라 소개해 드리고 싶다.

화정역 근처에 위치한 고향칼국수~

위치는 좋지만

찾기는 생각보다 어려울 수도 있다.

왜냐하면~!

이렇게 간판은 있지만 입구 쪽이 안 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어디로 들어가야 할지 잘 모를 수도 ㅎㅎ

안쪽으로 좀 더 다가가 보면 이렇게 비닐막이 쳐져있어서

매장 안이 더 안 보인다. ㅋㅋ

안에 매장에 자리가 많지 않아서

이렇게 비닐로 막을 쳐서 자리를 마련해 두셨다.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앉을자리가 모자라다는 이야기~!

매장 안으로 들어왔다.

원래는 거의 대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도 코로나 여파가 있는지 빈자리가 있었다.

그렇다고 해도 다른 곳에 비해서는 여전히 사람이 많았다.

 

메뉴는 간단하다~

칼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와 만두들~!

여기 갈비만두도 맛있는데 오늘은 혼자 와서 많이 먹지 못할 것 같아

칼국수 하나만 시켰다.

조금 기다리자 나온 칼국수~!

양이 진짜 많다. ㅋㅋ 그래서 좋다~^^

많이 못 드시는 분은 미리 주문할 때 양을 적게 해달라고 주문하시기도 한다.

하지만 나는 다 먹을 수 있...

반찬은 김치하나~!

하지만 얕봐서 안된다.

요 김치가 참 맛있다~!

한 번씩은 리필해서 먹는 김치 ㅎㅎ

다른 반찬 맛없는 거 여러 개 있는 것보다

정말 맛있는 김치 하나만 있는 게 낫다~!

그리고 항상 앞접시도 센스 있게 같이 가져다주신다.

바로 나와서 뜨거운 칼국수를 이렇게 덜어놓고 먹는다. ㅋ

정말 손칼국수의 느낌의 면발~!

두꺼운 면발이 참 쫄깃하고 맛있다.

정말 집에서 만든 칼국수 먹는 느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옆에 마련되어 있는 고추와 다진 양념를 넣어주면

더 얼큰하게 먹을 수 있다.

그냥 먹다가 중간에 다대기 넣어서

다른 느낌으로 먹어주기~! ㅎㅎ

잘 풀어줘서 얼큰하게 마무리했다.


올 때마다 만족스럽게 먹고 가는 고향칼국수~!

직원 분들도 늘 바쁘지만

항상 친절하시고

정말 고향 온 것 같은 정감 가는 분위기의

식당이라서 참 좋다.

이곳도 코로나의 영향이 있는 것 같은데

이 시기를 잘 이겨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