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보는 즐거움

일산 호수공원에 봄이 왔어요~! 꽃과 호수의 도시 고양시~! ㅋㅋ

728x90
반응형

오늘은 봄이 온 일산 호수공원의 사진을 모아봤다.

이번 주말에 다녀와서 찍은 사진도 있지만

그 동안 가족들이 모아두었던 사진들 대방출~! ㅋㅋ

날씨 좋았던 어제 오후

하늘도 참 맑고 오랜만에 외출하고 싶은 날이었다.

반짝반짝 빛나는 호수가 정말 예뻤던 호수공원~!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진 요즘

날씨가 좋아지니 많은 사람들이 호수공원을 찾았다.

물론 마스크는 필수~!

코로나 여파로 비록 꽃박람회는 하지 않지만

곳곳에 꽃들도 피어있다.

오랜만에 보는 튤립 꽃~!

다양한 색깔의 튤립 꽃들이

눈을 환하게 만들어 준다.

산책하다가 등나무 아래 벤치에 앉아 잠깐 쉬어줬다. ㅎㅎ

지금은 벚꽃이 다 떨어져서 초록빛 가득한 벚꽃나무

얼마 전에는 이렇게 벚꽃이 만발했다.

호수공원 근처에서 일하시는 어무이께서 제공한 사진 ㅋㅋ

벚꽃이 만발할 때에 호수공원 참 예쁘다.

올해는 직접 가서 못 봐서 아쉬울 뿐 ㅠㅠ

지금은 벌써 여름 분위기가 난다.

호수공원 한쪽은 이렇게 습지 느낌 인 곳도 있다.

이 쪽에 가면 호수공원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잘 찍고 보정 잘하는 내 동생이 제공한 사진 ㅋㅋ

호숫가에 핀 철쭉꽃들도 참 예쁘다~!

호수공원 한 바퀴 크게 돌다 보면

다양한 꽃들도 볼 수 있고,

잘 꾸며진 공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참 좋다.


이렇게 온 가족이 찍은 일산 호수공원 사진을 모아보니

새삼 호수공원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든다.

올 봄에는 호수공원을 맘껏 즐기지 못하고

곧 여름이 올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ㅠㅠ

내년 봄엔 더 자주 와서

호수공원의 봄을 맘껏 즐기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