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파주 헤이리 마을의 맛있는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 추천~!

2020. 5. 27. by 세싹세싹

오늘은 헤이리 마을에서 마늘빵 맛있기로 소문난 곳~

류재은 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해 보려 한다.

류재은 베이커리 본점은 파주시 다른 곳에 있고

(류재은 베이커리는 파주시 중심으로 본점과 분점이 여러 군데 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헤이리 마을에 있는 헤이리아트밸리점~!

헤이리 마을에 가면 꼭 들려서 마늘빵을 사 온다. ㅋㅋ

예쁜 헤이리 마을 건물 중에 자리 잡고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

예전엔 헤이리 마을도 자주 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온 것 같다.

역시 헤이리 마을답게 건물도 예쁘고

인테리어도 예쁜 곳^^

이제 가게로 들어가 보자~!

류재은 베이커리 하면 가장 유명한 것이 있는데

바로 마늘빵이다.

이 날 좀 늦은 시간에 갔는데

다행히 아직 남아있었다.

만든 지 얼마 안 되었는지 아직 따뜻했던 마늘빵~!

온 김에 다른 빵들도 둘러보았다.

이미 나가고 없는 빵들도 꽤 많이 보임.

파이랑 타르트 종류들도 맛있어 보이고~

과자와 쿠키들도 판매하고 있다.

옛날 느낌 나는 누룽 집 같은 과자도 있고 ㅎ

마늘칩도 눈에 들어왔다.

바삭바삭 맛있을 것 같은 느낌~!

그 밖에 엄청 다양한 빵들이 있었다.

빵순이 눈 돌아가는 시간 ㅎㅎ

케이크 종류도 있고

정말 바나나처럼 생긴 ㅋㅋ

몽키 바나나도 있다.

나가는 길에 보였던 곰돌이 쿠키~!

아이가 만든 듯한 느낌의 쿠키가 참 귀여웠다.

보기만 해도 행복한 빵들~!

하지만 원래 계획했던 대로 마늘빵만 사서 나왔다.

다른 것들은 다음 기회에 ㅎㅎ

헤이리 마을에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는

이렇게 카페 형식으로 되어 있다.

빵을 사서 위층에 올라가서 먹는 것도 좋을 듯

인테리어도 좋고 분위기 참 좋다.

우린 집으로 돌아와

사온 마늘빵을 잘라서 먹기 시작했다~!

먹기 좋게 잘라서 한 입에 와앙~!

바삭바삭하고 촉촉하고 넘 맛있는 마늘빵이다~!

따뜻할 때 먹어도 맛있고 식었을 때 먹어도 맛있는 마늘빵^^

헤이리 마을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