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신서방 부대찌개 라면과 밥이 무한리필 되는 부대찌개 맛집~!

2020. 5. 30. by 세싹세싹

오늘은 일산 웨스턴 돔에 있는 오래된 맛집

신서방 부대찌개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위치는 웨스턴돔 2층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 초입에 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고 친절했다.

조금 늦은 시간 방문한 신서방 부대찌개

2대째 내려오는 비법을 간직한 곳이다. ㅋ

이 곳의 가장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바로 대접밥과 라면이 무제한 제공된다는 점~!

거기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다.

1인분에 8,000원~!

둘이 왔을때 커플세트를 시키면 2만 원에

음료수와 사리까지 추가해 먹을 수 있다.

우리는 이 커플세트로 주문했다. 그리고 사리는 치즈떡~!

물만두는 터지면 별로일 것 같고

수제비는 아무래도 파는 수제비라

치즈떡이 제일 좋은 선택인 것 같다~!

사리는 치즈떡으로 드시길 추천~!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는 음식~!

내가 좋아하는 쑥갓도 들어있고~!

라면사리도 바로 세팅해 주셨다.

그리고 시그니처인 대접밥과 반찬들 ㅋ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맛이 괜찮았다.

동치미 국물도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고,

이 김치가 정말 맛있다.

남편이 진짜 자기가 좋아하는 김치 맛이라면서

그동안 먹었던 식당 김치 중에 손에 꼽는다고 했다.

아삭아삭하고 맛있었던 김치~~

이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자 찌개가 끓기 시작했다.

라면도 알아서 넣어주시고 잘 챙겨주셨던 이모님~!

먹음직스럽게 부대찌개가 완성되었다~!!

이제 대접밥에 담아서 먹기 시작~!

앞접시를 따로 쓰고 싶을 경우엔

요청하면 주신다.

나는 그냥 밥이랑 같이 와구와구 ㅎㅎㅎ

치즈떡 한입~

흔히 먹는 치즈떡이지만 맛있다. ㅋ

사리로 꼭 시키지 않아도 수제비도 몇 개 들어가 있다.

라면사리도 있지만 당면도 기본으로 들어있음~!

그냥 떡도 들어있다. 

들어있는 거 골고루 보여드리는 중 ㅋㅋ

나중에 먹다가 라면사리를 하나 더 시켰다.

국물이 부족해지면 육수를 더 달라고 할 수 있다.

라면 추가하고 육수 더 넣고 끓이면

부대찌개 한 그릇 더 먹는 느낌이다. 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