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밤리단길 돈가스 맛집 가츠잇~! 가츠잇으로 렛츠기릿~

2020. 6. 1. by 세싹세싹

오늘은 밤리단길에 맛있는 돈가스집

가츠잇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한다.

이 곳은 블로그 이웃이신 노닐기님이

포스팅하신 거 보고 알게 된 곳인데

언제 한번 가봐야지~하다가 이번에 오게 되었다.

(노닐기님 맛있는 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치는 일산칼국수 근처 밤리단길~!

이 주변에 맛있는 맛집들이 정말 많이 모여있다.^^

일요일 저녁시간

도착해보니 식당 안에 사람들이 많았다.

주차해 놓은 차들만 봐도 알 수 있는 부분 ㅎㅎ

문 앞에 대기표 작성하는 곳이 있어서

작성하고 조금 기다리기로 했다.

우리가 처음 대기표 쓸 때에는 앞에 두 팀 있었는데

우리 뒤로 대기가 또 엄청 늘었다.

이럴 때 줄 선 것 같아 괜히 기분 좋다. ㅎㅎㅎ

드디어 착석~!

내부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럴 수 없었다. ㅎㅎ

일본 돈가츠집 느낌 그대로다.

넓진 않지만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느낌^^

메뉴판에 가츠잇 돈가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쓰여 있었다.

생고기를 사용하고 두드리지 않는다는 것~!

보통 돈가스하면 두드려서 부드럽게 하고 얇게 피는 걸 생각하게 되는데

가츠잇은 여기 만의 방식으로 돈가스를 만들고 있다.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메뉴판을 살펴보면~가츠류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다.

이 날 식당을 찾은 인원은 3명~!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역시나 골고루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다. ㅋㅋ

로스 가츠, 치즈돈가스, 에비가츠 이렇게 세 가지로 주문했다.

그밖에 면류와 밥류도 있고,

사이드 메뉴와 음료도 있다.

여러 명이 오지 않아 돈가스를 다양하게 시킬 수 없는 경우엔

사이드로 먹고싶은 거 추가해서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ㅎㅎ

테이블 옆에 소스들이 눈에 들어왔다.

꿀단지 같아 보이는 돈가스 소스~! ㅋ

그냥 퍼 먹어도 맛있을 것 같...

샐러드에 뿌려먹는 참깨드레싱과 오리엔탈 드레싱도 있었다.

돈가스 소스 접시는 따로 나오는데

깨가 들어있는 접시를 주신다.

접시에 미리 뿌려서 세팅 ㅋ

반찬은 셀프바에서 따로 가져와야 한다.

기본 반찬 세 가지 세트~!

드디어 메뉴들 등장~!

이건 바로바로 에비가츠~!

내가 좋아하는 큰 새우 세 마리가 ㅎㅎ

크 마침 세 명이라 하나씩 나눠먹었다. ㅎㅎ

이건 바로 치즈돈가스~!

딱 내가 좋아하는 치즈돈가스 맛이었다~!

이번엔 로스 가츠!

여기만의 특징이 살아있는 돈가스가 바로 이 로스가츠이다.

일단 엄청 두툼한 고기~!

정말 두드리지 않아서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는 돈가스였다~!

넘 맛있었던 돈가스~^^

함께 간 지인이 제일 맛있다고 했던 돈가스가

바로 이 로스가츠였다. 

개인적으로는 치즈돈가스 덕후라 

내 원픽은 치즈돈가스 ㅋㅋ

그리고 돈가스 소스도 참 맛있었다

깨도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맛있었던 소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찾은 가츠잇~!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다.

돈가스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