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코엑스몰에서 뭘 먹을까 고민될 땐 니뽕내뽕으로~!^^

2020. 6. 25. by 세싹세싹

얼마 전 먼 길 떠나 다녀온 강남

정~말 오랜만에 코엑스에 다녀왔다.

진짜 몇 년 만인지 ㅎㅎ

대학생 때는 코엑스에서 약속도 잡고 사람들도 만나고 그랬었는데...

코엑스몰이 스타필드로 바뀐지도 모르고 있었다. ㅎㅎ

오랜만에 와서 구경하다가 배고파진 우리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니뽕내뽕을 발견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1층 지도 출처 - 코엑스 홈페이지

CJ 푸드코트가 있는 곳 근처에 있었던 니뽕내뽕~!

이미 일산 웨스턴 돔에 있는 니뽕내뽕은 다녀온 적 있는데

거기 맛이 괜찮아서 여기도 괜찮을 것 같았다.

니뽕내뽕은 기본적으로 짬뽕, 파스타를 파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짬뽕의 뽕을 따서 니뽕내뽕이 된 듯 ㅎ

베이스가 짬뽕이라서 그런지 파스타 종류들도 국물이 많은 편이다.

소스가 모자랄 일은 없는 곳이다. 

니뽕내뽕 메뉴 출처-니뽕내뽕 홈페이지

오랜만에 왔더니 니뽕내뽕 메뉴가 다양해졌다.

예전에 차뽕, 크뽕을 많이 먹었었는데 뽕골레 같은 메뉴도 생기고

리조또 종류들이 많이 생겼다.

세트 메뉴도 있고 피자도 있지만 일단 오늘은 면 종류만 시켰다.

가장 기본인 차뽕, 크뽕으로~! ㅎㅎ

매장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정말 많아서

그럴 수 없었다. ㅎㅎㅎ

자리에 앉으니 눈에 들어온 단무지~!

단무지에 깨 같은 게 묻어있어서

처음엔 누가 먹다 남긴 건 줄 알았다. ㅎ

알고 봤더니 여기 만의 시그니처 단무지였던 것~! ㅋ

오래 지나지 않아서 나온 차뽕~!

빨간 국물에 면이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여전히 양도 많이 주고 ㅎㅎ

싸우지 말라고 메추리알도 두 개 들어있다.

너무 굵지 않은 면발이라 좋다.

양념이 잘 스며든 느낌 ㅎㅎ

다음은 크뽕이다~!

날치알도 살짝 올려주고~

빵 조각도 올려준다.

역시나 일반 파스타보다 국물이 많은 크뽕

그나저나 빵조각 꽂혀있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 ㅋㅋ

누가 파스타에 표창 날린 듯 ㅎㅎ

파스타 면발도 가까이서~! ^^

역시 크뽕 소스도 맛있었고,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오랜만에 니뽕내뽕 왔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처음 먹었던 남편도 만족 만족~!

간단하고 부담 없기 한 끼 식사하기 좋은 곳이다.

코엑스가면 비싸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에게도 추천해 드리고 싶다.

다른 지역보단 비싸지만 그래도 강남 물가 치고 괜찮은 곳이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