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가평 펜션 추천~! 블라썸 펜션 시설도 깔끔하고 친절했던 곳~^^

2020. 8. 7. by 세싹세싹

오늘은 여행에서 정말 중요한 것 중에 한 가지~!

숙소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한다.

이번 여행에서 우리가 묵었던 숙소는

바로 가평의 블라썸 펜션~!

아침고요 수목원 근처에 있는 펜션이다.

이곳의 좋았던 중에 먼저 한 가지는

직원분들이 친절하는 것~!

근처에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하기 전에

가볼만한 곳을 문의하니 이곳저곳 알려주셨다.

그리고 고기 같은 건 상하지 않게 사무실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다~!

전화로 상담할때 부터 친절해서 맘에 들었던 곳^^

먼저 이 곳의 바깥 구조를 살펴보면~!

펜션 앞에는 마당이 있고, 수영장 두 개가 마련되어 있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곳~!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참고로 블라썸 펜션에서 숙박할 시에

아침시간에 아메리카노를 공짜로 마실 수 있다~!

공짜라니 안 마셔 볼 수가 없지~!

아침 먹을때 주문해서 마셨는데 커피 맛이 좋았다~!

리필해서 먹고 싶을 정도 ㅎㅎㅎ

하지만 공짜로 먹으면서 그럴 수는 없었다. ㅋㅋㅋ

블라썸 펜션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이번에 총 7명이 여행을 가니 1층 하나와 2층 하나를 빌렸다.

1층은 단층 구조이고, 2층은 복층 구조다.

 

이제 본격적인 방 구경 시작~!

먼저 1층에 있는 방이다.

침대 하나와 소파 하나 스파 할 수 있는 욕조도 있다.

침구가 깔끔한 느낌이라 맘에 들었다.

침대 앞에 티비도 있고~

참고로 저 소파는 침대로도 변신할 수 있다~!

소파 침대까지 하면 4명까지도 잘 수 있을 듯 ㅎㅎ

스파 이용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수건도 있고

소품들도 나름 신경 쓰신 것 같아 좋았다.

1층 숙소의 좋았던 점은 테라스가 넓다는 것이다.

고기 구워 먹을 계획 있으신 분은

2층보다는 1층 숙소가 이용하기 좋으실 거다.

이렇게 테라스 문 열어놓고 고기 구워 먹기 딱 좋은 구조~!

이번엔 2층으로~!

2층은 이렇게 복도식으로 생겼다.

2층이 1층에 비해서 더 넓은 구조다

아무래도 복층이다 보니

아래층은 거실과 부엌 공간으로 위 층은 침실로

넓게 쓸 수 있다.

부엌에 식기나 조리도구들도 깔끔했다.^^

여기도 스파 할 수 있는 욕조가 있고

그 옆으로 소파가 있다.

역시나 욕조 옆에 수건도 있고 캔들 워머도 있다~! ㅎㅎ

2층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마당이~! 

마치 우리 마당처럼 보이지만 옆집에 닭갈비집 마당이라는 거 ㅋㅋ

욕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

일회용 칫솔도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마련되어 있다.

2층 숙소의 소파는 그냥 소파 

이건 침대로 변신하는 소파는 아니다~ㅋㅋ

이제 복층으로 올라와 보자~!

매트리스 하나와 예쁜 러그까지~^^

2층 침구도 역시 깔끔하고 좋았다.

2층에서 펜션 마당을 내려다보면 이런 풍경~^^

수영장 두 개가 잘 보인다. 

하나는 꽤 수심이 깊은 편이라 아이들이 물놀이 할때에는

주의가 필요할 것 같다.

밤에 조명이 켜지면 이렇게 또 분위기가 달라진다.

블라썸 펜션이라는 이름에 맞게 예쁜 꽃들도 있고

주차장 가는 길도 이렇게 예쁘다. ^^

그동안 가봤던 펜션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좋았던 블라썸 펜션~!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설 깔끔하고 정말 맘에 들었다~!

이 펜션이 지어진지는 좀 되었는데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시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 ^^

가평 가실 계획 있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