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제주면장 북촌손만두 일산롯데백화점~! 국수집이 이렇게 고급스럽다니~!

2020. 8. 24. by 세싹세싹

오늘 리뷰할 곳은 일산 롯데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제주면장 북촌손만두~!

두 군데를 각각 소개하는 건가 싶으셨겠지만 그렇지 않다. ㅎㅎ

서로 다른 두 가게를 합쳐놓은 곳~!

간판 나란히 쓰여 있는 제주면장과 북촌손만두~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메뉴판이나 먼저 구경했다. ㅎㅎ

음 내가 좋아하는 면 종류들이 많군~!

결국엔 들어왔다. ㅋㅋㅋ

2차 팬데믹 터지기 전에 다녀왔는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지금은 사람이 더 없을지도...

창가에 이렇게 좋은 자리가 있었다.

마치 방을 예약한 것 같은 자리 ㅎㅎ

만두, 국수 파는 곳이라기보다 일식집 같은 분위기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다시 살펴보고

피냉면세트와 모둠만두, 북촌국시 등을 주문했다.

피냉면세트를 시키면 주는 튀김만두 두 개와

따로 주문한 모둠만두~!

모둠만두는 굴림만두, 튀김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원래는 북촌손만두의 갈비만두를 제일 좋아하지만

다른 만두들도 맛이 괜찮았다.

이어서 나온 피냉면~!

여름엔 역시 냉면이지~^^

육수도 들어있고 양념도 들어있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냉면이다.

국수 좋아하는 남편은 북촌국시를 시켰다.

국물 깔끔하고, 면발도 괜찮았다.

이 식당의 가장 좋은 점은 뷰가 좋다는 것이다.

창가 쪽에 앉으니 아람누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ㅎㅎ

그 뒤로 보이는 정발산도 참 좋다~^^

(아무리 봐도 국숫집 뷰는 아니여~ㅋㅋ)

마지막으로 사람 없을 때 맘껏 찍었던 내부사진~!

인테리어 고급지고 깔끔하게 잘해놓았다.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어야 손님도 생길 텐데 걱정이다.

나부터도 요즘엔 외식도 안 하고 주말에는 집콕...

어디 음식점 가기도 겁이 난다.

부디 이 사태가 속히 진정되기를 바란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