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집에 있는 재료로 피자 토스트만들기~!

2020. 8. 27. by 세싹세싹

오늘 만들어볼 간단한 메뉴는 바로 피자 토스트~!

밖에서 피자 사 먹기는 부담되고 ㅎㅎ

피자는 먹고 싶을때~! ㅋ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기 좋은 메뉴이다.

먼저 재료를 소개하자면

식빵, 비엔나 소세지, 파프리카, 양파, 모짜렐라 치즈, 파슬리, 케첩

이렇게만 있으면 만들 수 있다.

먼저 토핑에 올라갈 재료를 먹기 좋게 썰어주고~

모짜렐라치즈와 케첩도 준비해 둔다.

케첩은 역시 하인즈 케첩

먼저 식빵에 케첩을 짜서 적당히 펴 발라준다.

케첩 대신에 토마토소스를 발라줘도 좋다.

우리집에는 토마토소스는 없었고 케첩만 ㅎㅎ

적당히 펴발라 주었으면 준비해 놓았던 토핑을 올려준다.

토핑은 취향껏 다른 걸로 올리셔도 된다.

올리브를 올리는 것도 좋고 파를 올려도 좋다~!

토핑을 올렸다면 이제 모짜렐라 치즈를 올릴 차례

이렇게만 해도 맛있겠지만~!

마무리로 파슬리 가루도 뿌려줬다. ㅎㅎ

초록색이 들어가니 더 맛있어 보인다.

파슬리 가루는 없으면 생략해도 된다.^^

이제 광파오븐에 넣고 돌릴차례~!

광파오븐이 없다면 에어 프라이기를 사용해도 좋고

프라이팬을 써도 좋다~!

광파오븐에 돌릴 때에는 200도에 8분 정도 돌려주었다.

에어 프라이기도 온도 맞춰서 돌리는 기능이 있으니 큰 차이 없을 듯~!

짠 먹기 좋게 잘 완성된 모습~!

손으로 먹기가 힘들어서 나이프와 포크를 사용했다. ㅎㅎ

아메리카 스똬일~!

큰 기대 없이 있는 재료로 만들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대만족~!

오븐에 바로 구우니 양파와 파프리카의 식감도 살아있어서

아삭아삭하고 넘 맛있었다~!

케첩 소스도 굿굿~!

앞으로 자주 해 먹을 것 같은 레시피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