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보는 즐거움

[전시]메간헤스 아이코닉전_가볼만한 전시_패션 일러스트

2018. 12. 12. by 세싹세싹

메간헤스 아이코닉 전에 다녀왔다. 

이 전시는 서울숲갤러리아포레 G층, 더 서울라이티움 1,3관에서 열리고 있고,

기간은 2018.10.18~2019.03.30 까지이다.

메간헤스는 패션 일러스트 작가로 섹스 앤더 시티의 모든 삽화를 그렸고, 

세계 각종 명품 브랜드와 작업을 많이 한 사람이다.

사실 패션에 엄청 관심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패알못

남편이 가자고 하기도 했고,

사진으로 보니 일러스트가 예뼈서 직접 가서 보고 싶었다. 

서울숲갤러리아포레서울숲갤러리아포레


서울숲갤러리아포레에 처음 가봤는데 건물이 멋있었다.


메간헤스 아이코닉 매표소메간헤스 아이코닉 매표소


여기가 매표소. 입구와 조금 떨어진 곳에 있다.


메간헤스 아이코닉 티켓메간헤스 아이코닉 티켓

우리는 현장에서 바로 구매해서 15,000원에 샀다.

나중에 검색하다 보니 인터파크에서 12,000원에 판다는 걸 알게 되었다. 흑흑


[인터파크 메간헤스 아이코닉]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위에 들어가셔서 저렴하게 사시길

메간헤스 아이코닉전


매간헤스 아이코닉 전시장


여기가 바로 전시장.


리틀 코코리틀 코코


어릴 적 코코 샤넬은 수녀원에서 운영하는 보육원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샤넬 일러스트


메간헤스는 코코 샤넬로 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패션 일러스트


메간헤스 일러스트

아마도 메간헤스의 작업실을 본 뜬것 같다.


인상적이었던 색스 앤 더 시티의 캐리 방

섹스 앤 더 시티 포스터섹스 앤 더 시티 포스터


섹스 앤 더 시티 캐리의 방


섹스 앤 더 시티에서 많이 보던 풍경이다.^^


섹스 앤 더 시티 캐리의 방


저 자리에 앉아 노트북을 두들기던 캐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캐리 마놀로 블라닉


캐리라면 저게 다 마놀로 블라닉이겠지 ㅋㅋ 


캐리 마놀로 블라닉


섹스 앤 더 시티가 어느 새 완전 추억의 드라마가 되었다... 

이 전시물을 보며 새삼 세월의 무상함을 ㅎㅎ 응?


펜디 일러스트

이 전시물은 전체적인 색감이 참 예뼜다.

소녀가 입고 있는 원피스 패턴도 예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맘에 든다.


메간 헤스는 옷이나 소품뿐 아니라 공간에도 많은 관심을 가졌던 것 같다.

메간헤스 패션하우스 일러스트


통일된 패턴이나 색감으로 꾸며진 패션하우스 일러스트


메간헤스 패션하우스 일러스트메간헤스 패션하우스 일러스트

메간헤스 패션하우스 일러스트

이 위에는 내가 맘에 들었던 집


메간헤스 패션하우스 일러스트

이건 남편이 맘에 들어했던 집이다.^^


마지막으로 패션의 상징 도시인 파리나 뉴욕에 대한 전시도 있었다.

메간헤스 아이코닉 파리 에펠탑 메간헤스 아이코닉 파리

메간헤스 아이코닉 파리 개선문


한 쪽에 꾸며진 파리의 거리모습


메간헤스 아이코닉 파리

파리 일러스트 중 맘에 들었던 그림^^


그리고 또 다른 패션의 도시 뉴욕

메간헤스 아이코닉 뉴욕메간헤스 아이코닉 뉴욕


메간헤스 아이코닉 뉴욕




메간헤스 아이코닉 로비


전시장을 나오면 어김없이 만나는 굿즈를 파는 곳!

이곳에서 소소한 소품 사는 게 또 재미 아닌가 ㅎㅎ


메간헤스 아이코닉 굿즈


너무 깜찍하다. ㅎㅎ 사지는 못하고 구경만...


메간헤스 아이코닉 굿즈메간헤스 아이코닉 굿즈


기념이 될 만한 엽서와 뱃지를 사왔다.

다른 건 비싸서 못 삼


결론적으로 메간헤스 아이코닉전 생각보다 좋았다.

전시장도 잘 꾸며져있고, 볼 만한 일러스트들도 많았다.

패션에 관심있고,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한번 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관람시간을 알려드리자면

 - 월~목, 일요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 금요일 : 오전 11시 ~ 오후 10시

-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


우리는 금요일에 가서 좀 더 여유있게 봤다.

입장은 종료 60분 전에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