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에 맛있는 족발집 추천 정군족발~!

2020. 9. 9. by 세싹세싹

오늘 리뷰할 곳은 일산 백석에 있는 정군족발~!

위치는 백석역 코스트코 근처에 있는 곳이다.

일산 쪽에 맛있는 족발집 찾다가 나온 곳인데

이번에 처음 먹어본 족발집~!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해서 가져왔다.

장군족발이 아니라 정군족발~! ㅎ

혹시라도 이름 헷갈리실까 봐 강조하는 중 ㅋㅋ

포장된 내용물을 펼쳐보니

족발, 막국수, 무생채, 상추와 쌈장이 들어있다.

참고로 우리가 시킨 족발은 대짜리다.

윤기 좔좔 맛있어 보이는 족발~!

하나 집어서 먼저 먹어봤다~

기름기가 그렇게 많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같이 온 막국수는 흔히 알고 있는 빨간 양념의 국수가 아니다.

겨자소스의 맛이 나는 새콤한 양념의 막국수~!

이 버전의 막국수도 꽤 맛있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에 같이 싸 먹어도 맛있는 막국수~!

고기랑 무생채 조합의 쌈도 물론 꿀맛이다.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었던 정군족발~!

앞으로 일산에서 족발 시켜 먹을 때는

바로 정군족발에서 시키기로~! ^^

매일 연이이서 올리는 피자, 치킨, 족발

배달음식 3종 세트 완성이다. ㅎㅎ

요즘 진짜 이것저것 잘 먹는다.

그래도 족발 먹을 때 밥은 같이 안 먹었으니

단백질 섭취를 한 거라며 합리화했다.

거기다 족발은 콜라겐이 많이 들어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이런 생각으로 스스로 위안 삼는 요즘이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