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이야기/소소하게 즐기기

재미로 해보는 찐학번 테스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한다.

바로 찐학번테스트~!

몇 가지 질문을 통해서 나와 제일 잘 어울리는

학번을 찾아주는 테스트라고 할 수 있다.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

질문들 중에서 몇 가지 재미있는 질문들을 가져와봤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렇게 시작하면 나 같은 경우엔

무조건 사랑스러워~! 가 나오는데 ㅎㅎㅎ

아닌 사람도 물론 있을 것 같다.

국기에 대한 맹세~!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

국기에 대한 맹세 문구가 달라졌다는 거 알고 계시는지?

조국과 민족의 무궁한 영광을~ 이렇게 배운 분들은 저랑 같은 세대 ㅎㅎ

요즘은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ㅋㅋㅋㅋ ㅎㅎㅎㅎ

처음 유행했을 때는 10대만 썼였는데

(채팅 사이트에서 처음 유행한 것으로 알고 있음)

이젠 온 국민이 쓰고 있다.

교수님과 연락할 때의 방법~!

요즘 코로나 시대에는 줌에서 말하는 경우가 많을 듯 ㅠ

내가 학교 다닐 땐 이메일이 대세였다~!

 

나의 테스트 결과는~!

하아...원래 내 학번보다 높게 나와서 좀 억울하다. ㅠㅠ

패션도 저렇지 않았다구~!!

하지만 다시 답변해도 이 학번이 나와서

받아들이기로 했다...

이 테스트의 전체 유형은

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 / 88학번 손에 손잡고 막걸리나

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 / 99학번 세기말 감성 찐 Y2K

02학번 오! 필승 힙합 A-yo / 06학번 도토리 줍줍 감성대딩

11학번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 20학번 데면데면 비대면사이

이렇게 나뉜다.

재미 삼아 한번 해보시면 어떠실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