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동네 중국요리 맛집 만리장성~!

2020. 12. 21. by 세싹세싹

오늘은 어느 동네 가나 하나씩은 보이는 중국집의 대명사~!

화정동 만리장성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만리장성이 제일 흔한 중국집 이름이 아닐까 싶다는 ㅋㅋ

딱 봐도 오래되고 내공이 있어 보이는 중국집~!

전에 차돌 짬뽕을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언젠가 다시 오고 싶었다.

만리장성 내부 모습

여느 중국집과 다르지 않다.

중국 요릿집답게 메뉴도 엄청 다양하다.

짬뽕 종류만 해도 그냥 일반 짬뽕, 차돌 짬뽕, 삼선짬뽕

최근에는 문어짬뽕까지 나왔다.

좌석 수도 생각보다 좀 있는 편

자리 잡고 앉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우볶음밥과 차돌짬뽕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새우 볶음밥~!

짜장 양념을 많이 주셔서 좋다. ㅎ

짬뽕 국물도 역시 기본으로 주심

계란도 듬뿍 넣고 볶아주신 것 같아 맘에 들었다.

슥슥 비벼서 한 입~!

우리가 아는 맛있는 새우볶음밥 그 맛이다.^^

새우 살도 통통하고 맛있었다.

이어서 나온 차돌짬뽕~!

얼큰한 국물이 맛있어 보인다.

쫄깃한 면발에 차돌박이도 같이 집어서 한 입~!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서 아삭아삭한 맛이 살아있다.

얼큰한 짬뽕과 새우볶음밥의 조합도 환상적~!

맛있게 먹고 나왔다.^^

이번에 새우볶음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만족 만족~!

뭐 엄청 특별한 중국 요릿집은 아니지만

가까운 곳에 맛있는 중국 요릿집이 있어서 좋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