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몽쉘 버라이어티팩 리뷰~! 딸기 맛 추천

2021. 2. 10. by 세싹세싹

오늘은 간단하게 몽쉘 버라이어티팩을 사서 먹어본 이야기 ㅎㅎ

사람이 밥만 먹고살 수는 없는 법

이런 간식거리가 집에 있어야 마음이 든든하다. ㅋㅋ

인터넷으로 주문하니 바로 다음 날 도착한 몽쉘 버라이어티팩

예전에는 몽쉘 통통으로 불리던 몽쉘인데

지금 아이들은 몽쉘 통통이라고 하면 못 알아듣는다고...

몽쉘 통통 시절을 아는지 모르는지에 따라 세대도 달라지는 것 같다. ㅋㅋㅋ

버라이어티팩에는 3가지 맛이 들어있다.

기본인 오리지널, 카카오, 딸기 맛

종합 선물 상자 같은 느낌이라 박스 개봉하면서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중 ㅎㅎ

아직 이런 과자 뜯는 게 좋은 거 보니

아직 애인가 보다....

각각 하나씩 꺼내서 먹어보기로 했다. ㅎㅎ

봉지를 뜯어 보니 왠지 크기가 작아진 느낌?

원래 봉지 꽉 차게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아쉬움 ㅠ

기왕 먹는 거 예쁜 그릇에 담아봤다. ㅎㅎㅎ

지금 보니 카카오는 위에 뿌려진 초코 모양이 다르다.

반 잘라서 보니 확연히 다른 세 가지 맛

카카오는 안에 빵 부분이 검정색, 딸기 맛은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다.

원래는 잘라 두고 나중에 먹으려고 했는데

남편이랑 다 먹어버렸다는 후문 ㅎㅎ

딸기 맛은 이번에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었다.

생크림 안에 딸기 맛이 나니 상큼한 느낌~!

안에 딸기 잼 부분이 더 많이 들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말이다. ㅎㅎ

내일부터 설 명절이 시작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원하시는 일 이루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