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토핑 가득한 피자 청담피자~! 메쉬드 베이컨 포테이토, 핫 치킨 쉬림프 리뷰

2021. 2. 18. by 세싹세싹

오랜만에 치킨 말고 피자를 먹기로 한 우리 부부 ㅎㅎ

그동안 주문했던 곳들 말고 새로운 곳을 개척해 보기로 했다.

검색해보다 평이 좋아서 주문하게 된 곳이 바로 청담피자~!

미리 주문을 해 놓고 포장해서 받아왔다.

여러 가지 맛을 보고 싶어서 반반피자로 주문했고,

메쉬드 베이컨 포테이토와 핫치킨 쉬림프로 골랐다.

피자와 함께 여러가지 소스도 담아주심

짠 처음 만나는 청담피자 과연 어떤 맛일지~!

소스들도 다양했다. 요거트소스, 갈릭딥핑소스, 파마산 치즈, 핫소스. 오이피클도 두 개 

개인적으로 소스는 반올림 피자 소스가 더 맛있었다.

청양마요소스가 넘 강력함. ㅎㅎ

우리가 주문한 도우는 페스츄리 도우~! 

뭔가 바삭바삭한 맛을 기대했는데 음 아무래도 토핑이 있다 보니

바삭한 맛이 생각보다 잘 느껴지진 않았다. 일반 도우가 더 나을 듯~!

먼저 메쉬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봤다.

여기 특징이 풍부한 토핑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넘치게 풍부했다. ㅎㅎㅎ

토핑이 정말 많은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극호일 듯~!

맛은 좋았지만 나에겐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었다.

우리 입맛엔 핫치킨 쉬림프가 더 맞았다.

보통 이름에 '핫'이 들어간다고 해도 그렇게 맵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이 핫치킨 쉬림프는 확실히 매운맛이었다.

기분 좋게 매운맛이라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느낌~!

다음에 주문한다면 핫치킨 쉬림프는 넣고 다른 맛을 추가해서 먹게 될 것 같다.

처음 도전해 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청담피자~!

맛있게 잘 먹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