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군산 라멘 맛집 치바라멘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라멘집~!

2021. 3. 11. by 세싹세싹

오늘은 군산여행 둘째 날 들렸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바로 치바라멘~!

원래는 다른 곳을 가기로 했는데 가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

급하게 검색해서 찾은 곳이다.

마침 이 날 비도 오고 국물이 먹고 싶은 날씨라 가게 된 라멘집

치바라멘은 군산시내쪽에 위치해 있다.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기보다는

로컬들이 많이 갈 것 같은 곳~!

아직 개척되지 않은 맛집이라는 느낌이었다~! ㅋㅋ

치바라멘은 평일에 오히려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이 날은 주말이고 점심시간도 좀 지난 때라 사람이 별로 없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가게 이름과 동일한 메뉴가 보였다.

바로 치바라멘~!

그나저나 가격이 5,500원이라니 정말 착한 가격 아닌가~!

카페 틈도 그렇고 이곳 치바라멘도 그렇고 가격이 착해서 맘에 들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바라멘, 탄탄멘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보는데 추억 돋는 만화 포스터들이 눈에 들어왔다.

아톰과 독수리 오형제~! 진짜 고전만화다.😁

일본식 식당에 가면 고양이 그림이나 모형이 많은 것 같다.

창밖으로 비가 쏟아지는 중 ㅎㅎ

정말 장마처럼 비가 오는 날이었다.

먼저 내가 주문한 탄탄멘 등장~!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다.

얼큰한 국물을 마시니 몸이 풀리는 것 같았다.

생면이라 면도 맛있고 반숙 계란도 굿굿~!

요건 이 식당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치바라멘~

꼬치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봤다,

맛있었던 꼬치는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ㅎㅎ

치바라멘은 담백하고 시원한 맛~!

국물 맛은 이게 더 좋았다.

가격도 저렴한데 육수 맛도 제대로고

맘에 들었던 치바라멘~!

우연히 찾아서 들어간 곳인데 성공적이었다.

군산가면 짬뽕도 좋지만 라멘도 한번 드셔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