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스튜디오(SANSTUDIO)디자인 케이크 전문점 리뷰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산 스튜디오라는 디자인 케이크 전문점이다.

커스터 마이징 주문제작을 주로하는 곳인데

케이크가 정말 예술인 곳이다~!

www.instagram.com/sanstudio.kr

인스타 사진 몇 장만 봐도 예사롭지 않다.

케이크가 아니라 예술품~!

그 동안 인스타그램으로 구경만 했었는데

직접 방문하게 된 산 스튜디오 

원래 케이크 만드는 공방으로 클래스도 열었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클래스 수강은 어렵다.

오늘은 케이크 나오는 날~!

그때그때 나오는 메뉴들이 다른 것 같다.

제품이 다 나가면 사갈 수도 없으니

미리 문의해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다.

맛있어 보이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컵케이크 모양이 넘 예뻤다~!

다행히 몇 개 남아있었던 컵케이크

스콘도 스콘 덕후로서 지나칠 수 없지

다 하나같이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다.

결국 동생 생일이라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컵케이크, 스콘까지 ㅎㅎ 골고루 가져왔다.

먼저 컵케이크부터 먹어봤다.

산딸기, 호박, 바나나, 블루베리 네 가지 맛

한꺼번에 다 먹고 싶었지만 좀 참았다. ㅋㅋ

이틀에 걸쳐서 나눠먹었다는 ㅎㅎ

먼저 단호박과 블루베리부터 먹어봤다.

특히 단호박 컵케이크는 처음이라 맛이 궁금~!

너무 달지 않고 크림도 정말 쫀득한 느낌이라

마치 크림치즈를 먹는 것 같았다. 

블루베리도 맛도 역시 굿굿~!

다음 날은 바나나와 산딸기 ㅎㅎㅎ

위에 올라가 있는 산딸기가 정말 어릴 때 먹던

산딸기 맛 그대로였다.

상큼하고 맛있었던 산딸기 케이크~!

바나나 케이크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제 케이크와 스콘을 들고 친정으로 왔다.

나도 좋아하지만 동생이 스콘을 참 좋아한다.

케이크도 있으니 맛만 보게 조각조각 나눠서

딸기잼 뿌려서 한 입~!

이제 대망의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남았다~!

빨리 먹고 싶으니 촛불 켜고 축하 노래를 후다닥 불렀다. ㅋㅋ

케이크를 잘라보니 안에 층층이 딸기가 들어있었다.

재료 팍팍 들어있어 맛있었던 생크림 케이크~!

빵도 촉촉하고 케이크에 있는 크림도 역시 엄청 쫀득한 느낌이었다.

크림의 질감이 다르다고 할까?

일반 케이크들이 휘핑크림 느낌이라면 이건 진짜 진한 크림 느낌이다.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고 상큼하다~!

역시 수제 케이크로 유명한덴 이유가 있구나 싶었던 산 스튜디오~!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는 못 사 먹겠지만

다음에 특별한 행사 있을 때에 꼭 주문해 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