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킨텍스점 맛집 홍대쌀국수~! 가성비 괜찮은 곳~!

2021. 4. 1. by 세싹세싹

오랜만에 킨텍스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

장 보기 전에 배가 고프니 먼저 밥부터 먹기로 한 우리 부부

이마트에 있는 푸드코트를 돌아보던 중에

홍대쌀국수라는 곳에 가게 되었다.

원래 없었던 곳인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다.

일단 다른 음식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맘에 듦~!

 베트남식 모자들이 주렁주렁 걸려있어

쌀국수집 느낌을 살려준다.

무슨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얼큰 어묵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

버팔로 윙/봉을 먹기로 결정~!

홍대쌀국수는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셀프로 가져가야 한다.

반찬도 역시 셀프~!

단무지랑 소스들부터 담아왔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그래도 다른 식당에 비해서는 빨리 나오는 편일 듯~!

먼저 얼큰 어묵 쌀국수부터 먹어봤다.

뭔가 매콤한 국물이 당겨서 시켰던 메뉴~!

국물 맛도 좋고 면발도 괜찮았다.

파인애플 볶음밥~!

파인애플 큰 게 잘라서 나오는 게 아니고

이렇게 링 모양으로 나왔다. ㅎㅎㅎ

파인애플 자체는 그렇게 맛있진 않았지만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괜찮았다.

버팔로 윙/봉 소스가 맛있었고

껍질이 정말 바삭해서 맛있었다.

홍대쌀국수는 엄청난 맛집이라고 할 순 없지만

이마트 킨텍스점에 있는 다른 푸드 코트에 비해

가성비 괜찮은 식당인 것 같다.

킨텍스점 만의 세트 메뉴도 있던데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보기로~!

앞으로 마트 와서 장 볼 때 종종 오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