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민초단 모여라~! 판매 순위 1위에 빛나는 민트 초코 봉봉 리뷰

2021. 4. 28. by 세싹세싹

이번 달 이 달의 맛으로 선정된 민트 초코 봉봉~!

4월이 가기 전에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얼마 전 민트 초코 봉봉을 먹어봤다.

출처 :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민트 초코에 큼직한 프레첼 볼이 들어간 민트 초코 봉봉~!

이건 무조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다.

그리고 이번 포스터의 특이점

왼쪽 밑에 걸스카우트 느낌의 민초단 그림이 있다~! ㅋㅋ

민초단으로서 소속감 뿜뿜 ㅎㅎㅎ

거기다 민트 초코는 치약 맛이라는 이미지를 이용한

진짜 치약까지 판매했다. ㅋㅋㅋㅋ

치약을 왜 먹냐는 반민초단의 공격에 보란 듯이 딱~! ㅋㅋ 

출처 :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번에 출시된 건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민트초코 쉐이크와 케이크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민트초코 스틱바에 쿠키 샌드까지~!

배스킨라빈스가 민트 초코에 얼마나 진심인지 알 수 있다.

드디어 싱글레귤러 콘 주문~!

반민초단인 남편은 체리쥬빌레를 주문했다. ㅎㅎㅎ

민트 초코 봉봉 드디어 먹어본다.

위에서 보니 프레첼 볼이 딱~!

원래 민트 초코도 맛있지만

더 맛있어진 민트 초코 봉봉~😁

프레첼 볼 크기도 크고 바삭해서 씹는 맛도 좋았다.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민트 초코~!

이번 신제품은 판매된 지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해

스테디셀러였던 엄마는 외계인을 제치고

전체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고 한다.

이거슨 그동안 핍박받던 민초단의 반란~!

그동안의 설움을 씻어내기 위한 보복 소비(?)로

더 많은 양의 제품이 팔려나간 것 같다. ㅎㅎㅎ

출처 :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참고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

4월 30일까지라 얼마 남지 않았다~!

앞으로도 민트 초코 꽃 길만 걷길😀

민초단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