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드디어 먹어 본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세트~!

2021. 5. 24. by 세싹세싹

얼마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로제떡볶이~!

언젠가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이번 주말 먹어봤다. ㅎㅎ

출처 : 명랑핫도그 홈페이지

로제떡볶이로 유명한 곳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에서 명랑핫도그에서 주문한 이유는

로제떡볶이도 먹고 거기다 핫도그까지 먹을 수 있기 때문~! ㅎㅎ

이게 바로 일석이조^^

물론 먹어본 친구들이 로제떡볶이 자체도 맛있다고 해서 결정하게 되었다.

주문한 지 한 30분 정도 되어서 도착한 로제떡볶이 세트~!

명랑핫도그는 핫도그만 파는 줄 알았다면 오산~!

사이드 메뉴도 참 다양하다.

먼저 대망의 로제떡볶이 오픈~!

치즈 가득 넘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핫도그 세트도 바로 오픈해봤다

감자 핫도그, 숯불 맛, 통 모짜, 체다, 점보 

종류별로 하나씩 시켜봤다. ㅎㅎㅎ

소스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있었던 핫도그 세트~!

다 같이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줬다~!

체다치즈가 흘러나오는 핫도그~!

너무 맛있어 보인다.

잘라진 핫도그 하나씩 콕콕 찍어서 종류별로 맛보기 ㅎㅎ

로제떡볶이 근접샷~!

듣기로는 단맛이 강하다고 했는데

별로 달지 않고 매콤한 맛이었다.

전에 먹어봤던 지인의 말로는 좀 덜 달아지고 매워졌다고 하는데

그동안 달다는 피드백이 많아서 달라진 거 아닌가 싶다~!

피드백 받아들여서 수정할 부분은 빨리 바꾸는 것도 좋은 듯😀

처음 먹어본 로제떡볶이 성공적~!

종종 시켜먹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