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추천

2021. 7. 22. by 세싹세싹

스타벅스에서 신메뉴 3가지를 출시했다. 프리퀀시 이벤트가 끝나고 새로운 서머 시즌이 시작된 것이다. 신메뉴는 바로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와 유자&유스 베리티,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이다. 늘 그렇듯이 별 3개 추가 적립 행사도 진행하고 있는데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2일까지이다.

새로운 메뉴가 나왔으니 한번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메뉴 중 제일 끌리는 것이 바로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여서 그걸로 주문했다.

아이스크림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지만 이름만 그렇고 그냥 얼음 알갱이로 만들어진 음료인 줄 알았다. 하지만 알고 보니 정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었다.

진한 커피색의 음료인데 색이 마치 더위사냥처럼 생겼다. 바닐라빈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콜드 브루를 섞은 음료라고 하는데 콜드 브루 치고는 커피 맛이 강하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을 기대한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다.

내 기준으로는 맛있게 먹었던 신메뉴이다. 요즘 스타벅스 신메뉴들은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다. 너무 실험적이지 않은 음료들이라서 맘에 든다.

현재 스타벅스에 방문하면 새로 출시된 여름 MD 제품들을 만나실 수 있다.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가 포인트이다. 보기만 해도 여름휴가 가고 싶어지는 콘셉트의 상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그물 백과 목베개를 보니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긴다.
스타벅스 신메뉴 궁금하셨던 분은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드셔 보시길 추천드린다. 달달한 커피맛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맘에 드실 메뉴이다.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마시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