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모코코 팝콘 세트 먹으러 다녀 온 여의도 CGV!! 로스트 아크 쿠폰도 받고 영화도 보고 일석이조~!

2021. 8. 9. by 세싹세싹

얼마 전에 로스크 아크 게임 쿠폰을 주는 모코코 맘스 세트를 받으러 맘스 터치를 먹고 온 이후, 또 다른 이벤트가 있어서 다녀온 곳이 있다. 바로 여의도 CGV, 사실 모코코 팝콘 세트는 쿠팡 이츠,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지만 영화 보러 영화관 다녀온지도 오래된 것 같고, 겸사겸사 다녀왔다.

먼저 모코코 팝콘세트 구성은 포대팝콘, 콜라 라지 사이즈, 칠리치즈 나쵸, 모코코 팝콘 세트 쿠폰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5,000원, 사실 포대 팝콘의 크기를 생각한다면 엄청 저렴한 가격이다. 포대 팝콘의 크기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는 로스크 아크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고 가시길 바란다. 모든 CGV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확인하지 않고 갔다가는 팝콘을 못 받을 수도 있다.

정말 오랜만에 온 여의도 CGV, 이 넓은 공간이 비어져 있는 게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예전엔 주말이면 사람이 많았는데, 이 날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별로 없었다.

먼저 재일 중요한 팝콘 팩토리부터 들렸다.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다.

키오스크 제일 처음 메뉴에 모코코 팝콘 세트가 있었다.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주고, 자세히 보니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 반반 들어있는 구성으로 선택했다. 따로 선택하지 않으면 고소한 맛이 기본으로 나온다.
포대팝콘의 크기가 얼만한지 궁금해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크기를 살짝 보여주셨다.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크기에 놀랐지만, 그래도 주문을 진행했다.

드디어 나온 모코코 팝콘 세트, 정말 포대 팝콘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거대한 크기였다. 거기에 나쵸와 라지 콜라도 주니 구성이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대 팝콘의 크기를 가늠해 보시라고 우리 남편이 들고 있는 사진을 올린다. 거의 사람 몸통 크기만한 팝콘이다.

이 포대 팝콘은 영화관 안에서는 먹을 수 없어서 들고 다니기만 했다. 영화 보면서 팝콘 먹을 수 있는 시절이 그리워지는 순간이다. 빨리 코로나 시국이 끝나길 바랄 뿐이다.

영화 시작 전 대기 장소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나쵸는 다 먹고 들어갔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던 나쵸, 칠리소스와 치즈소스 번갈아 찍어가면서 먹어줬다.

이 날 우리가 본 영화는 블랙 위도우였다. 스토리 전개 상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시원시원한 액션에 블랙 위도우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영화였다.
이 날 신기했던 것 한 가지, 바로 티켓 확인인데 이제는 직원 분이 직접 확인하지 하고, QR코드 스캔하는 기계에 스캔하고 바로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주차 정산도 키오스크에 하는 거라 이제는 직원 분들 대할 일이 별로 없었다.

영화를 보고 집에 돌아가 포대 팝콘을 뜯어봤다. 우리 부부가 다 먹기에는 정말 많은 양이라 친정에 나눠드리고, 이 만큼만 가져왔다. 포대 팝콘의 1/3도 안 되는 양이라는 걸 감안하고 보시길 바란다.

오랜만에 먹는 CGV 팝콘은 역시 맛있었다. 처음에 열었을 때에는 고소한 맛만 보여서 잘 못 된 건가 싶었었는데, 밑에 달달한 캐러멜 팝콘도 들어 있었다. 양이 많다 보니 다 섞기도 어려울 것 같았다. 혹시 반반 주문했는데 위에 고소한 맛만 보인다면 걱정하지 말고 잘 섞어서 드시길 바란다.

이제 쿠폰을 입력할 차례이다. 모코코 팝콘 세트 쿠폰 구성은 위와 같다. 여기서 우리에게 제일 필요한 것은 페온 아닐까 싶다.

CGV콜라보 기념 쿠폰도 같이 받았다. 이 쿠폰은 모코코만큼 가득 담아드려요라는 쿠폰 코드만 넣으면 모두에게 주는 무료쿠폰이다.

두 가지 쿠폰 수령을 모두 완료했다. 재미삼아 이런저런 쿠폰 받는 건 정말 좋은 듯, 앞으로도 이런 콜라보 이벤트 자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모코코 맘스 세트 드디어 먹어봤다! 쿠폰 때문에 먹는 맘스 터치

 로스트 아크 게임 유저라면 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 소식을 다들 아실 것이다. 7월 14일 판매 첫날 물량이 금방 떨어져 주문하고 싶어도 주문하지 못했고, 쿠폰만 떨어진 지점이 있어 세트를 구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