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화정왕족발 추천 야식으로는 족발이 최고~!

2021. 9. 25. by 세싹세싹

화정 왕족발 주문하기

 어느 날 저녁 족발이 먹고 싶어진 우리 부부, 동네에 맛있는 족발집이 없는지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원래 이전에 자주 시켜먹었던 곳이 있었는데, 맛이 변한 느낌이라, 다른 곳을 찾아보기로 했다. 요기요에서 검색을 하다가 화정 왕족발집이 눈에 들어와 주문을 하기로 했다.

 평점이 4.6이면 꽤 높은 편인 것 같아서 여기로 결정하고 메뉴들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족발-소개-화면

 제일 처음에 뜨는 메뉴로 오늘 삶은 따뜻한 100%국내 족발이라는 메뉴가 있었는데, 사이드로는 떡볶이, 막국수, 무김치 등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는 구성이라 맘에 들었다. 잘 모를 때에는 대표 메뉴를 시키는 게 최고라고 생각해서 이 메뉴로 바로 결정했다. 가격은 32,000원이었는데, 배달비 1,900원이 포함되어 33,900원이었다.

배달된 족발, 사이드 메뉴 

배달된-족발

 배달 주문하고 조금 시간이 걸려 족발이 도착했다. 이때 휴일이라 주문하는 사람이 많았던 것 같다. 

포장된-떡볶이

 먼저 떡볶이에 붙어있는 메모가 눈에 들어왔다. 원래 있는 메뉴이고, 알바생이 그런 권한이 있을 리 없지만, 그래도 재밌는 문구라 생각했다.

쌈무-무절임

 쌈무와 무김치도 꽤 넉넉히 들어있었다. 먹다가 부족할 일이 없을 것 같아 맘에 들었다.

족발-세트

 이제 하나씩 오픈을 하기 시작했다. 다 모아 놓고 보니 양이 엄청 많아보였다.

 

족발오픈

 양파절임과 막국수가 있었는데, 특이하게 막국수에 양배추가 많이 올라와 있었다. 마치 샐러드 같은 느낌이었다.

사이드-떡볶이떡볶이-집기

 먼저 떡볶이부터 먹어봤다. 국물 많은 쫄깃한 밀떡볶이였는데, 맛이 괜찮았다. 느끼할 때 하나씩 먹기 딱 좋을 것 같았다.

막국수

 바로 막국수도 섞기 시작했다. 양배추 아래 면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다.

 

화정 왕족발 먹어보기

화정-왕-족발

 오늘의 주인공 족발이다. 윤기 좔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다.

족발-근접사진

 양도 꽤 많아 보이고, 먹어보니 맛도 좋았다. 쫄깃하고 맛있는 족발이었다.

족발-먹기쌈무와-함께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던 족발, 방금 삶은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라 더 좋았다. 만족스럽게 잘 먹었던 회정 왕족발, 앞으로도 족발이 생각날 때에는 종종 찾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