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이삭토스트 베이컨 치즈 베이글&베이컨 베스트 리뷰

2021. 10. 20. by 세싹세싹

이삭토스트

  오랜만엔 남편이랑 이삭토스트에 가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로 했다. 지나다니는 길에 이삭토스트가 있는데 보기만 하고 여기서 먹어본 건 처음인 것 같았다. 예전에 학교다니던 시절에는 많이 사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았다. 남편이 얼마 전 베이컨 치즈 베이글을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고 해서 그건 꼭 먹어보기로 했다. 또 하나는 오리지널 느낌의 베이컨 베스트를 먹었는데, 결론적으로 둘 다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이삭토스트 외부와 내부

이삭토스트
 

 우리가 다녀온 곳은 이삭토스트 화정점이다. 매장이 크진 않지만 화정역 바로 근처라 접근성이 참 좋은 곳이다.

이삭토스트-메뉴

 메뉴를 보니 남편이 얘기했던 베이컨 치즈 베이글이 눈에 들어왔다. 내가 그 메뉴를 주문하고, 남편은 베이컨 베스트를 주문했다. 그리고 추가로 딸기 바나나를 시켜 자리에 앉았다.

내부모습

 토스트를 사가는 사람은 많지만 앉아서 먹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매장은 테이블도 깔끔하고 잘 정리된 느낌이었다.

계란들

 한쪽에 쌓여있는 계란들이 눈에 들어왔다. 얼마나 많은 계란이 하루 동안 사용될까 문득 궁금해졌다.

 

 

베이컨 치즈 베이글과 베이컨 베스트

주문-메뉴

 주문한 토스트가 금방 나왔다. 베이글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맛이 궁금했다. 베이글도 식빵처럼 앞 뒤로 살짝 구워서 나왔는데 따뜻하고 맛있을 것 같았다.

딸기바나나

  함께 주문한 딸기 바나나도 나왔다. 호불호 없이 가장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 아닐까 싶다.

베이컨-치즈-베이글-베이컨-베스트

 두 가지 토스트의 차이점은 빵이 다르고, 안에 양배추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었다. 베이컨과 치즈, 계란 프라이가 들어가는 구성은 똑같았다.

베이컨-베스트

 먼저 베이컨 베스트, 이삭토스트에서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메뉴 아닐까 싶다.

베이컨-베스트-속

 오랜만에 먹어도 아삭한 양배추 식감과 달달한 소스가 만나 역시 참 맛있었다. 

베이컨-베스트

 들어있던 재료 중에 쌈무도 있었는데, 원래 있었던 건지 새로 생긴 건지는 잘 모르겠다. 베이글 버전에도 쌈무가 한 장 들어가 있었다. 좀 더 상큼하고, 씹는 식감을 좋게 하기 위해 넣은 것 같다.

베이컨-치즈-베이글

 이번에는 베이컨 치즈 베이글이다. 원래 베이글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되었다. 

베이컨-치즈-베이글-속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고, 그 밑으로 쌈무가 들어있는 것이 보였다. 양배추가 없기 때문에 쌈무의 맛이 더 잘 느껴졌다. 먹어보니 베이글이 적당히 구워져서 맛있었고, 빵 자체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 느낌이었다. 확실히 식빵보다 빵 자체의 씹는 식감이 좋았다. 베이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위치 & 함께 보면 좋은 글

 

오랜만에 방문한 벨라시타 에그드랍도 드디어 먹어봤다~!

정말 오랜만에 일산에 있는 벨라시타를 방문했다. 1년도 전에 왔었던 것 같은 벨라시타 일산 백석에 있는 쇼핑몰인데 요진 와이시티와 붙어있는 복합 쇼핑센터이다. 파란 하늘과 높은 건물의 조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