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카페투어_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_김포 진정성 본점

2019. 4. 16. by 세싹세싹

주말에 김포에 있는 유명한 카페 진정성에 방문했다.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는데!

밀크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안 가볼 수 없는 곳이다. ㅎㅎ

가는 길이 꽤 멀었고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 싶은 곳에 위치해 있었다.

 

입구가 처음에 어디지 싶었는데 왼쪽에 보이는 회식 벽 사이로 들어가면 된다. ㅎㅎ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인지라 주차장이 꽤 넓었다.

 

일요일 오후인지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먼저 앉을 자리를 찾아보고 주문을 하라고 직원이 안내할 정도 ㅎㅎ

 

건물은 1층, 2층으로 나뉘어진 건물 본관과 작은 별관이 따로 있는 구조였다.

날씨가 좋은 날은 밖에 앉아있어도 좋을 것 같았다.

아직은 좀 추운 날씨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물 안에 있었다.

 

건물 1층에 공터가 있는데 더 따뜻한 봄이 오면 잔디도 자라서 더 보기 좋을 것 같았다.

2층에서 내려다 보면서 차 마시는 것도 좋을 듯!

 

1층 옆에는 이런 숨은 공간도 있다. ㅎㅎ

조명이 밝지 않아 안에 앉아 있기는 좀 그렇지만 사진 찍기에는 정말 좋은 곳!

건물 구조 자체가 길쭉한 모양이라 사람들이 많이 앉기 좋은 구조는 아니다.

우리는 운좋게 2층에 자리가 나서 앉았지만, 자리가 없어서 헤메는 분들도 있었다.

꼭 자리 정하고 주문하시길^^

 

매장 안에는 직접 만든 밀크티를 병에 담아서 판매도 하고 있었다.

밀크티 뿐만 아니라 티라미수 등등 다른 디저트 종류들도 있었다.

다른 것 보다 병이 예뻐서 사고 싶었다. ㅎㅎ

하지만 아직 마시기 전이였으므로 먹어보고 사기로!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우리는 일단 가장 기본적인 메뉴로 보이는 오리지날 골드 밀크티를 각각 아이스와 핫으로 시켰다.

밀크티를 전문으로 내세운 카페답게 정말 맛있었다!!! 역대급 ㅎㅎ

기존에 다른 카페에서 맛보는 것과 다르게 찻잎으로 잘 우러낸 맛이라는 게 느껴졌다.

텁텁한 맛도 없고 딱 좋았다.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었다.

디저트 종류도 괜찮았다. 개인적으로는 마들렌이 제일 맛있었다.

원래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에 방문한다면 티라미수를 먹어봐야겠다!

 

카페 진정성 본점은 김포 신도시와도 떨어져 있고 생각보다 멀었지만

한번쯤 드라이브하면서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 생각한다.

일단 맛있는 밀크티를 먹을 수 있으니 충분히 가치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