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BTS 데뷔 6주년기념 이벤트 카페리뷰!

2019. 6. 15. by 세싹세싹

방탄 데뷔 6주년을 맞이해 팬들이 마련한 이벤트가 있었다!

지정된 카페에 가면 방탄이 그려진 컵홀더 사진 등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이다.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는 아미들 참 귀엽다는^^

딱 데뷔일 6월 13일 동생과 함께 방문한 곳은 바로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래빗카페!

호수공원 가면 가끔 가는 곳인데 이런 이벤트에도 동참하니 마음이 더 간다. ㅎ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 카페가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다.

저 귀여운 토끼그림이 이 카페의 상징!

 

딱 이렇게 카운터에도 방탄으로 꾸며주시는 센스!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리게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다.^^

 

이 날은 커피보다 상큼한 게 먹고싶어서 시킨 블루베리요거트와 자몽에이드!

양도 많고 둘 다 상큼하고 맛있었다.

원래는 케익이 유명한 곳인데 오늘은 다이어트 때문에 패스 ㅠㅠ

 

쿠폰도 넘 귀엽다. 담에 호수공원 오면 또 들러야 겠다. 예전 쿠폰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  컵홀더 포토카드 공개 ㅋㅋ

컵홀더 수줍게 달라고 하니 흐믓한 표정으로 내어주시던 직원분^^

 

짠~컵홀더에 영 포에버 사진을 보니 웸블리 공연때 영 포에버 불렀다는 소식이 생각남

가서 들은 사람들은 정말 좋았겠다. 흑흑

내가 좋아하는 파스텔톤으로 예쁘게 잘 나온거 같다.^^

이 컵홀더들은 우리집 책장에 보관 중 ㅋㅋ

 

콘서트를 가지 못하는 우리 같은 사람들을 위한 티켓 ㅋㅋ

문구들이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

분실시 마음이 많이 아플 수 있으니 역시나 잘 보관 중 

 

포토카드와 함께 찰칵찰칵

영 포에버때 사진들 넘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ㅋㅋ

역시 귀여운 게 최고!

나중에 더 시간 지나서 이 사진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다.

 

동생과 함께 쭉 펼쳐놓고 찰칵찰칵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도 없고 조용히 놀다 오기 좋았다.

래빗카페는 밤 11시까지 운영하니 일 끝나고 가기도 딱 좋음!

 

이렇게 6주년도 지나갔다.

내년엔 또 어떤 모습으로 방탄이들이 활동을 할지

우리는 어떤 모습으로 변해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