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삼양목장 방문기_목장이 이렇게 클 줄 몰랐어요_편한 옷 필수

2019. 9. 20. by 세싹세싹

이번 추석 연휴를 마무리하며 강릉에서 집으로 오는 길에 삼양목장에 들리기로 하였다.

예전에 다른 목장을 방문한 적 있었던 나로서는 별 부담없이 잠깐 들렸다 오자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그 생각은 틀렸...

주차장에 차를 대고 셔틀버스를 타고 올라갔다.

잠깐 올라가고 마는 줄 알았는데 응? 계속 올라가네

 

삼양목장 정상

내리니까 이런 전경이...

완전 산꼭대기였다! 강릉 시내가 내려다보일 정도로 높은 곳

와 경치좋다는 생각과 함께

 

하 언제 내려가지

내려갈 길이 막막 ㅎㅎㅎ

산 정상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몸도 춥고 마음도 추웠다...

삼양목장 가실때는 옷을 단디 챙겨입고 가시길 바란다.

 

풍력발전기

곳곳에 돌아가고 있는 풍력발전기들만 봐도 평소 바람이 많이 분다는 걸 알 수 있다.

풍력발전기는 멀리서만 봤는데 가까이서 보니 신기~

 

삼양목장

경치가 정말 좋았다. 약간 우리나라 아닌 느낌? 

 

 

삼양목장 지도

살아서내려갈 길을 알아보기 위해 지도를 살펴보았다.

음 목책로 구간이 참 많군~

하지만 곳곳에 셔틀버스 서는 곳이 있으니 정 걸어내려가기 힘들면 

기다렸다가 타고 내려가도 된다!

차량도로와 목책로가 구분되어 있다. 차량도로는 위험하니 가지 말기~!

 

셔틀버스 지나간다

음 뭐 목책로 1구간 정도는 가볍게 패스하고 2구간까지도 가봐야지!

 

에라 모르겠다 사진이나 찍자

기왕 이렇게 된거 열심히 걸어내려가보기로 했다.

 

귀여운 양

내려가다 보면 이런 양들도 만날 수 있다.

힘들다가도 양들 보면서 힐링~~

양떼목장

저 멀리서 풀 뜯어먹는 아이들도 있고!

 

아직도 가야할 길_1

목책로 따라서 내려가다보니 어느 새 3구간

연애소설에 나온 나무도 있었다. 역시나 사진 스팟 ㅋㅋ

삼양목장

내려오다보니 양몰이 공연장 근처에 다다랐다.

 

양몰이 공연시간은

주말/공휴일 11:00 13:00 15:00 

평일  13:00 15:00

 

우리가 양몰이 공연장 근처에 다다른 시간이 12시 50분 정도였다.

운 좋게 시간도 잘 맞아서 보고 가기로 했다.

 

어질리티 공연

먼저 양몰이 공연에 앞서 어질리티 공연이 있었다.

강아지가 원반을 진짜 좋아하는 게 느껴졌다 ㅋㅋ

계속 갖고 놀고 싶어함 ㅋㅋ

 

양몰이 공연

양몰이 하는 보더콜리가 정말 멋졌다! 

양 몰때 눈빛으로 제압하는 모습이 카리스마 넘침 ㅎㅎ

그리고 정말 잘 뛰었다. ㅋㅋ

목장 위쪽으로 막 뛰어올라가서 양들을 몰고 내려오는 장면이 지금도 그려진다.

 

원래 양몰이 공연을 보고나서는 셔틀버스를 타고 내려가기로 했으나

줄이 긴 것을 보고 그냥 쿨하게 걸어내려가기로 했다. ㅎㅎ 사서 고생

네 번째 코스인 초원의 산책길을 신나게 걸었다.

 

 

소떼다!

내려가다 보니 다른 목장에선 보지 못했던 소들도 있었다.

삼양목장에 뭔가 걸맞는 느낌이랄까 ㅋㅋ

4번째 코스는 사람도 더 없고 한적한 느낌이라 좋았다.

다른 사람들은 버스타고 갈 동안

우린 더 많은 것을 보고 간다며 정신승리중

 

풀 뜯어먹는 양들

어쩜 똑같은 방향을 보고 풀을 뜯고 있을까 ㅋㅋ 귀엽고 신기한 양들

물론 저 멀리 혼자 누워있는 이단아도 있다.

 

아직도 가야할 길_2

저 멀리 풍력발전기를 보니 새삼 많이 내려왔다는게 느껴진다.

 

졸린 눈의 양

거의 다 내려와서는 5~6개월 된 어린 양들만 모여있는 사육장이 있었다.

 가까이서 보니 양들 생긴 게 제각각이다. 특징있는 모습들이 귀염귀염

 

초롱초롱한 양
앞머리 풍성한 양

어린 양들이라 그런지 더 순하고 귀여웠다. 

 

삼양목장 카페

이제 드디어 다 내려왔다.

입구쪽에 있는 카페에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마시며 마무리

아 나가는 길에 라면을 정말 싸게 팔아서 그것도 샀다. ㅎㅎ

한 박스에 만원~!

 

정말 목장체험 제대로 한 하루였다.

볼거리 많고 규모도 정말 커서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다.

다음에 오면 마음 더 단디 먹고! 

옷도 더 편하게 입고! 방문하기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