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24

일산 호수공원_방탄소년단 RM이 사랑했던 그 곳_추억 가득한 호수공원 오늘 소개할 곳은 일산 호수공원이다. 일산 호수공원이 처음 생길 때부터 왔던 사람으로써 애정을 갖고 있는 장소이다. 거기다 방탄소년단의 RM도 사랑하는 곳~! 예전에 나왔던 방탄소년단의 노래 My City를 보면 이런 가사가 있다. '한강보다 호수공원이 더 좋아 난 작아도 훨씬 포근히 안아준다고 널 내가 나를 잃는 것 같을 때 그 곳에서 빛바래 오래된 날 찾네' 지금은 한남동 숙소에 살면서 한강을 더 많이 찾겠지만, 호수공원을 사랑했던 남준이의 마음이 느껴지는 가사이다. 아 모르시는 분을 위해 김남준은 RM의 본명이다.^^ 나무 사이로 보이는 호수의 풍경이 참 좋다. 호수공원이 처음 생겼을때에는 이렇게 나무들이 크지 않았다. 그땐 정말 작은 나무들이었는데 내가 나이가 들면서 함께 자란 나무들. 호수공원을.. 2020. 1. 31.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 무대 최초 공개~!_더 레이트 레이트 쇼 with 제임스 코든 한국 시간으로 어제 오후 2시 30분~! 미국의 유명 토크쇼인 레이트 레이트 쇼에서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이 무대로서 최초 공개되었다. 이번에 CBS를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더 레이트 레이트 쇼는 바로 앞에 더 레이트 쇼 다음에 방영되는 쇼라는 것~ 레이트쇼보다 더 늦게 해서 레이트 레이트 쇼인 셈이다. ㅎㅎ 더 레이트 레이트 쇼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자면 현재 4번째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고 있는 미국의 유명 토크쇼이다. 이 토크쇼에서 유명한 코너가 있는데 바로 카풀 노래방이다. 제임스 코든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면서 유명인들과 인터뷰 하고 노래도 부르는 영상~! 아마 본 적 있는 분도 있을 거다. 제일 유명한 영상으로는 아델과 함께 한 영상 현재 기준 2억 뷰가 넘은 영상이다. ㅎㄷㄷ 방탄소년단.. 2020. 1. 30.
화정맛집_평안도찹쌀순대전문점_순대국집에서 뼈해장국 먹기~! 오늘 리뷰할 곳은 화정에 있는 평안도 찹쌀순대전문점이다. 위치는 위와 같다. 덕양구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곳~! 화정역에서도 가깝다. 이곳은 분명 순대전문점이지만 이번에 먹은 음식은 순대가 아닌 뼈해장국이다. ㅎㅎ 순댓국도 맛있지만 뼈해장국도 맛있다~! 평안도찹쌀순대 내부는 신발 벗고 앉아서 먹는 홀과 의자에 앉아서 먹는 자리로 구분되어있다. 평소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지만, 이 날은 늦은 시간에 방문한 터라 사람이 없었다. 식당 가운데에는 이런 벚꽃나무가 ㅋ 한쪽 구석엔 작지만 아이들 노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다. 자리에 앉았으니 메뉴판을 살펴보자~! 원래 내가 자주 먹는 음식은 순대만 든 순대국밥이지만 이 날은 남편만 뼈해장국을 시켜먹었다. 둘 다 먹어봤지만 맛이 좋다. 점심시간에 자주 오는 곳~! .. 2020. 1. 29.
일산_밤리단길 카페_설촌정원_마두동 예쁜 카페 일산 밤리단길 주변 이 부근에 예쁜 카페들이 참 많은데 오늘은 생긴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한 카페를 소개해 보려 한다. 아담하지만 예쁘고 커피가 맛있는 곳 바로 설촌정원이다. 바로 앞에 있는 설촌 공원의 이름을 따서 설촌정원이라고 지은 듯하다. 위치는 바로 여기~! 이 골목에 위치해 있다. 외관부터 파스텔톤으로 되어있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 내가 좋아하는 원목 테이블~! 거기다 식물들도 잔뜩 있어서 좋다. 카페 분위기가 내 스타일이다. 메뉴는 위와 같다. 뭘 마셔볼까 고민하다가 역시 처음엔 베스트지~! 하고 고른 크림 바닐라 라떼와 평소 좋아하는 아인슈페너를 시켰다. 디저트들도 맛있어 보였지만 오늘은 패스했다. 코너 한쪽에 있는 거울과 테이블~ 예뻐서 찍어봤다. ㅎㅎ 전신 거울을 세워두면 공간도 넓어.. 2020. 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