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24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서울콘서트 코로나로 인해 전격 취소...당첨 받아서 산 내 티켓 ㅠㅠㅠ 오늘은 나에게 있어 정말 슬픈 소식 ㅠㅠ 방탄소년단 서울콘서트 취소 소식에 대한 글이다... 코로나가 점점 번지고 사태가 심각해 지자 콘서트를 강행하는게 어렵다고 판단한 빅히트 측에서 어제 전격 취소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다음은 위버스 공지내용... 취소 말고 무기한 연기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미 결정된 걸 어찌하겠는가 ㅠㅠㅠ 어제 인터파크에서 취소되어 환불처리된다는 문자도 받았다 ㅠㅠ BTS_맵 오브 더 소울 투어(Map Of The Soul Tour) 콘서트_똥손인 내가 당첨이라니~!! 2월 21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맵 오브 더 소울~! 일찌감치 이번 앨범 콘서트 일정이 나왔었다. 올해도 정말 엄청난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펼치는 방탄소년단 LA 로즈 볼 스타디움에서도 콘서트가 있.. 2020. 2. 29.
도레 도레 현대시티아울렛점 초코퍼지와 크림지츠가 들어간 초코진득해케이크 추천! 친한 동생과 만나서 점심을 먹고 2차로 간 디저트 카페~! 이번에 간 곳은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 도레이다. 본점은 강화도에 있지만 우리가 간 곳은 동대문 현대 시티 아웃렛점~ 여기서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다 했다. ㅋㅋㅋ 도레 도레 건물 입구 쪽을 보니 이렇게 케이크 진열대가 마련되어 있었다. 엄청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 딸기 철이라 그런지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들이 많았다. 케이크 이름들도 특이함 ㅋㅋ 얼그레이 케이크는 향기로워케이크~ 초코퍼지 크림치즈가 들어간 초코진득해케이크~! 무지개 케이크에 딸기가 올라간 딸기기분좋아케이크 당근케이크는 축하해케이크 딸기가 잔뜩 들어간 케이크는 너무고마워케이크 그리고 도레 도레에서 유명한 무지개케이크 무려 2단이다. 근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 이 작은.. 2020. 2. 28.
국립중앙박물관 행복배달부 당첨~! 책 읽어드립니다 멋진 신세계 책 추천~! 얼마 전에 응모했었던 국립중앙박물관 행복배달부~! 이전 포스팅을 기억하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남편이 좋아하는 전시품을 가지고 응모한 적이 있었다. 이전 글이 궁금하신 분은 밑에 링크를 참고해 주시길^^ 국립중앙박물관_상설전시관 탐방하기~!_행복배달부 공모전 오늘은 국립중앙박물관 상설전시관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한다. 국립중앙박물관의 매력을 아직 모르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알게 되시길 바라며~! ^^ 국립중앙박물관은 상설전시관, 기획전시관으로 크게 나눌 수 있.. sesack.tistory.com 행복배달부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다. 간단히 말하면 자기가 좋아하는 전시품을 하나 정해 글을 써서 응모하면 소정의 상품을 주는 것~! 상품이 소박하긴 하지만 ㅎㅎ (행복상은 문화상품권 5만원 감동상은 문화상품권 .. 2020. 2. 27.
미즈 컨테이너 또띠아 플레이트와 샐러드 스파게티 추천~! 동대문에 있는 친한 동생과 남편과 셋이 방문한 미즈 컨테이너, 아시다시피 미즈 컨테이너는 체인점이고, 잘 알려진 곳이지만 정작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한참 사람들 많이 다닐때 안 다니다가 이제서야 가보게 된 것이다. 처음이라 어떤 메뉴가 있는지도 잘 몰랐던 우리 부부, 그래도 동생 덕에 맛있는 메뉴 골라서 잘 주문할 수 있었던 것 같다. ``` ``` 우리가 방문한 곳은 동대 현대시티아울렛에 위치해 있다. 동대문 주변은 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줄긴 했지만 그래도 외국인도 보이고 사람이 아주 없진 않았다. 현대시티아울렛 1층에 위치한 미즈 컨테이너 입구 모습이다. 세트 메뉴들을 문 앞에 걸어두었다. 우리는 이 날 세 명이 왔으므로 3인 세트를 시키기로 결정했다. 들어가기 전부터 정해져 버린 .. 2020. 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