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22

화정에 새로 생긴 베트남 쌀국수집 미분당~! 얼마 전에 화정역 근처에 미분당이라는 식당이 새로 생겼다. 외관도 새로 하고 깔끔한 분위기라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던 곳~! 위치는 바로 위와 같다. 화정역 근처이고 대로변에 있어 잘 보인다. 외관은 꼭 일식집처럼 생겼다. 내부 분위기도 일식집 비슷한 느낌~! 미분당의 유래에 대한 글도 붙여있었다. 베트남 음식, 한국인 입맛, 일본풍의 분위기를 추구한다고 음식으로 하나되는 아시아 ㅎㅎ 괜히 일본식으로 꾸민 게 아니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저녁 9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5시까지이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메뉴는 간단했다. 쌀국수 전문점이라 정말 메인 메뉴는 쌀국수밖에 없다~! 나머지는 사이드 메뉴와 드링크 종류들~! 쌀국수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차돌박이와 양지로 주.. 2020. 4. 29.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는? ㅋ 오늘은 좀 가벼운 마음으로 ㅎㅎ 간단한 테스트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바로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찾기~!!! ㅋㅋ 재미로 한번씩 해보기 좋은 테스트이다.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는? dodamind.kr 이런 테스트가 있는지도 몰랐던 나는 BTS 멤버인 제이홉 덕분에 이 테스트를 알게 되었다. 제이홉이 위버스라는 팬카페에 올린 한장의 사진~! 제이홉이 직접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찾기를 해본 것이다. 제이홉이 했는데 지민이 나옴 ㅋㅋㅋㅋ 나와 잘 맞는 멤버인 운명의 짝도 알려준다. 지민의 운명의 짝은 뷔와 정국~! 그나저나 제이홉 본인이 테스트 했는데 지민이 나오다니~! 이 테스트의 신뢰성에 의심이 간다~!!! ㅋㅋㅋ 그래도 재밌어 보.. 2020. 4. 27.
일산 호수공원에 봄이 왔어요~! 꽃과 호수의 도시 고양시~! ㅋㅋ 오늘은 봄이 온 일산 호수공원의 사진을 모아봤다. 이번 주말에 다녀와서 찍은 사진도 있지만 그 동안 가족들이 모아두었던 사진들 대방출~! ㅋㅋ 날씨 좋았던 어제 오후 하늘도 참 맑고 오랜만에 외출하고 싶은 날이었다. 반짝반짝 빛나는 호수가 정말 예뻤던 호수공원~!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진 요즘 날씨가 좋아지니 많은 사람들이 호수공원을 찾았다. 물론 마스크는 필수~! 코로나 여파로 비록 꽃박람회는 하지 않지만 곳곳에 꽃들도 피어있다. 오랜만에 보는 튤립 꽃~! 다양한 색깔의 튤립 꽃들이 눈을 환하게 만들어 준다. 산책하다가 등나무 아래 벤치에 앉아 잠깐 쉬어줬다. ㅎㅎ 지금은 벚꽃이 다 떨어져서 초록빛 가득한 벚꽃나무 얼마 전에는 이렇게 벚꽃이 만발했다. 호수공원 근처에서 일하시는 어무이께서 제공한 사진 ㅋ.. 2020. 4. 27.
광파오븐을 이용한 척아이롤 스테이크 만들기~! 오늘은 집에서 스테이크 만들어 먹은 이야기~! 광파오븐 이용해서 뭐 해 먹는데 재미 들린 우리는 이번에 스테이크를 해먹어보기로 했다. 광파 오븐을 제대로 이용한 우리의 첫 번째 요리는 오븐 치킨~! ㅋㅋ 집에서 만드는 오븐치킨~! 광파오븐 자동요리 기능 좋구만~! 오늘은 집에서 오븐 치킨 만들어 먹은 이야기~! 치킨 시켜먹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한번 해 먹어 보면 어떨까 해서 만들어봤다. 필요한 재료는 닭(닭볶음탕용), 버터, 허브솔트, 마늘, 파슬리 정도이다. 그리고 광.. sesack.tistory.com 과연 오늘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먼저 굽기 전에 올리브유와 소금, 후추를 준비해 준다. 이번에 산 고기는 이마트에서 사 온 호주산 척아이롤~!! 척아이롤이 등심보다 저렴하고 크기도 진짜 크.. 2020. 4.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