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26

비오는 날 부쳐먹는 오징어 부추전~!^^ 요즘에 계속 비가 오니 자꾸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 바로 부추전~! 냉동실에 오랫동안 잠자고 있던 오징어도 있겠다 오랜만에 오징어 부추전을 해 먹어 보기로 했다. 먼저 냉동실에 있던 오징어를 해동시켜준다. 너무 오래되기 전에 빨리 먹어야 할 듯 ㅎㅎ 해동된 오징어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준다. 그리고 부추도 준비해 주기~ 요즘 부추가 정말 싼 것 같다. 팩에 포장되어 판매되는 부추가 900원~! 가격도 싸서 냉큼 집어왔다. ㅎㅎ 부추도 적당한 크기로 썰어준다. 집에 있던 양파도 아삭한 맛을 위해 좀 넣어주고~! 이렇게만 해도 괜찮을 것 같지만... 청양고추도 조금 넣어줬다. 아무래도 매운 맛이 살짝 들어가야 더 맛있는 부추전 ㅎㅎ 한국 사람은 어쩔 수 없나 보다. 이제 부침가루와 물을 넣고 반죽을 해준다. .. 2020. 7. 30.
토트넘을 떠나는 얀 베르통언 이제 안녕~! ㅠ 지난 월요일 오전 0시 토트넘의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가 있었다. 이 경기는 토트넘의 수비수로 활약했던 얀 베르통언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했다. 마지막 경기가 유로파 진출이 달린 중요한 경기라 뛰진 못했다. ㅠ 마지막 몇 분이라도 볼 수 있을까 했는데 아무래도 어려운 일이었을 듯 ㅠ 이제 앞으로는 얀을 토트넘에서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아쉬운 마음이 든다. ㅠ 떠나는 얀 베르통언 선수를 위해 토트넘에서 스페셜 영상을 만들어 주었다. 슈퍼맨 세레머니하는 사진에 슈퍼맨 옷도 합성해서 주고 ㅎㅎ 선수들 사인도 담겨있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현재 토트넘 유튜브 계정 얀 베르통언이 나왔던 동영상을 메인에서 바로 볼 수 있게 The best of Jan Vertonghen이라는 메뉴도 만들어 주었다. 이렇게 유.. 2020. 7. 29.
밤리단길 맛집 재이식당 베트남 쌀국수와 분보싸오 추천~! 밤리단 길에 지나다니면서 몇 번 보았지만 그동안 가보지 않았던 한 식당을 가보기로 했다. 바로 재이식당~! 건너편에 태국음식점 미니타이는 가봤어도 베트남 음식점 재이식당은 아직 가보지 못했었다. (여기가 동남아 맛집거리? ㅎㅎ)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줄 서있어서 궁금하긴 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재이식당에는 따로 간판이 없다. 이 네온사인 간판이 보이는 곳이 바로 재이식당~! 우리 앞에 두 팀이 대기하고 있어서 조금 기다려야 했다. 식당 바깥에는 대기하면서 메뉴를 정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걸려있다. 메뉴는 단출한 편~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나왔다. 쌀국수는 하나 시키고, 나머지 하나는 뭘로 주문해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졌다. 비빔국수 같은 분보싸오? 소고기 조림과 반미빵이 나오는 보.. 2020. 7. 28.
투썸 플레이스 메뉴 추천~! 로얄 밀크티 쉐이크 맛있네~! 요즘 들어 자주 가는 투썸 플레이스~! 일하는 곳이랑 가까운 카페라 종종 가지만 그동안 한 번도 포스팅을 안 했던 것 같다. 화정 투썸 플레이스는 위치는 바로 요기~! 주변에 스타벅스도 있고 얼마 전에 할리스도 생겨서 골라갈 수 있다. 카페들이 많지만 유동인구가 많아서인지 다들 어느 정도는 장사가 되는 듯^^ 오랜만에 왔더니 못 보던 신메뉴가 생겨서 나에게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내가 좋아하는 밀크티에 아이스크림이라니~! 안 시켜볼 수가 없다. 특히나 투썸 플레이스 아이스크림이랑 로얄밀크티가 맛있다는 건 아는 분들은 아실 듯~! 한때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아보카도 한 참 먹었던 기억도 난다. ㅋㅋ 굿즈들은 지금 별로 예쁜 건 없는 듯 그냥 한번 쭉 훑어봤다. ㅎㅎ 화정 투썸플레이스의 좋은 점은 2층이.. 2020.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