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13

BTS와 백종원의 만남~! 달려라 방탄에 나왔던 감자 짜글이~! 얼마 전 달려라 방탄이라는 BTS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백종원 선생님~! 달려라 방탄에 이런 초특급 게스트가 나온 것은 처음인 것 같다. 둘의 만남으로 인해 방영 전부터 화재가 되었던 에피소드~! 에피소드가 궁금하신 분은 위에 사진을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선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가지고 방탄소년단이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는데 상품은 바로 백종원 선생님의 칼~! 요리를 하는 동안 정신없고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ㅋㅋ 감자 껍질을 벗긴다기보다는 마치 예술을 하는 듯한 RM~! ㅋㅋ 방탄소년단이 만든 요리라면 나도 만들어봐야지~! 달려라 방탄에 나온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봤다. 두 가지 레시피 중 더 쉬워 보이는 것으로~! ㅎㅎ 먼저 양파 반 개와 감자 .. 2021. 1. 29.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 좀 늦은 개봉기 작년 12월, 내 생일 선물로 동생이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을 사줬다. 이 나이에 이런 생일선물 받는 사람 별로 없을거라며 얘기했던 기억이 ㅋㅋㅋ 1월 중순 쯤에 받았는데 이제야 개봉기를 올리니 좀 늦은 감이 있다. 그래도 더 늦어지기 전에 올려본다. 여기서 시즌 그리팅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 설명을 드리자면~!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아이돌, 가수들이 각종 굿즈들을 발매하는데 그걸 통상 시즌 그리팅이라는 이름으로 부른다. 언제부턴가 우리나라에 자리잡은 풍습이라고나 할까 ㅎ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나온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 이번 컨셉은 특별히 복고풍으로 나왔는데 반응이 아주 뜨거웠다. ㅎㅎ 이게 바로 뉴트로다~! 하고 제대로 보여준 방탄소년단 ㅋㅋ 참고로 이 사진의 배경이 되었던 곳.. 2021. 1. 28.
보드게임 워 체스트~! 전략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최근 우리 부부가 한참 재밌게 하고 있는 보드게임이 있으니... 바로 워 체스트라는 게임이다~! 루미큐브, 스플랜더 등 각종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 ㅎㅎ 새로운 보드게임 없을까 찾다가 발견했는데 생각보다 더 재밌게 하고 있다~! 상자 디자인부터 맘에 드는 워 체스트~! 뚜껑을 열어보니 구성품이 꽉 차있는 느낌이다. 뚜껑에 쓰여 있는 워 체스트 소개글? 옛날 옛적에로 시작해서 거창하게 써 놓은 게 딱 우리 스타일이다. ㅎㅎㅎ 본격적으로 구성품을 살펴보자. 안에 이런 주머니도 들어있는데 이 주머니에 토큰을 넣고 빼가면서 게임을 진행한다. 주머니 퀄리티도 정말 좋다~! 이건 각각 왕실의 문장으로 까마귀와 여우로 나뉜다. 땅을 점령할때 사용하는 문장들~! 게임에 중요하게 쓰이는 토큰들이다. 기사, 사령관.. 2021. 1. 27.
명랑핫도그 메뉴 모짜 맵구마, 감자 핫도그 리뷰~! 명랑핫도그가 유명해진지는 꽤 되었지만 말로만 들었지 사실 먹어본 적이 없었다. 시간이 꽤 흐른 뒤에 입문하고 그 맛을 알아버렸다. 특히 남편이 감자를 좋아하는데 감자 핫도그를 먹어 본 뒤로는 그 맛에 반해버렸다. 빨리 또 먹으러 가자던 남편과 함게 두 번째로 명랑핫도그를 찾았다. 아직 명랑핫도그 초보라 잘 나가는 베스트 메뉴를 살펴보았다. 베스트 메뉴에는 전에 남편이 먹었던 감자 핫도그 그리고 내가 먹었던 통 모짜 핫도그도 있었다. 이번엔 뭘 먹을까 고민하다 나는 모짜 맵구마 핫도그를 남편은 감자 핫도그를 또 먹기로 했다. (지독한 감자사랑) 우리가 들린 곳은 화정에 있는 명랑 핫도그이다. 다행히 좀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이 없었다. 반반 시리즈, 통 모짜, 소시지, 스페셜로 메뉴가 크게 세.. 2021.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