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금화왕돈까스 화정점 왕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리뷰

2021. 5. 17. by 세싹세싹

오늘 리뷰해볼 맛집은 돈가스 체인점으로 유명한

금화왕돈까스~!

내가 다녀온 곳은 금화왕돈까스 화정점인데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고 가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큰길가에서 있어서 지나가면서 들리기 좋은 곳~!

이런 류의 돈가스 체인점들은 큰 길가에 많이 생기는 것 같다. 

전용주차장이 있어 차를 대고 들어가는 길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다. 기다리면서 심심할 때 뽑기 하면 될 듯 ㅎㅎ

커피는 기계는 있었지만 운영은 안 하고 있었다.

금화왕돈까스의 메뉴판~!

돈가스 외에 국수나 떡볶이 같은 분식류도 있었다.

돈까스 하나에 같이 먹어도 좋을 듯~

안으로 들어오니 좋은 자리가 있어서 냉큼 앉았다. ㅎㅎ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넓고 쾌적한 느낌

이용방법이 자리에 적혀있었다.

계산은 카운터에서 선결제하는 방식

자리 번호를 기억하고 가서 주문해야 한다.

주문하고 셀프바를 들러서 반찬을 가져왔다.

반찬은 깍두기와 고추 두 종류

크림수프도 셀프로 퍼올 수 있었다.

수프 좋아하는 분들은 먹고 더 드셔도 됨~!

수저세트도 직접 가져오는 거였는데

살균소독기로 관리하는 있는 점이 맘에 들었다.

수프에 후추 많이 뿌려서 먹기 시작 ㅎ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왕돈가스와 눈꽃치즈돈까스~!

(블로그 이웃이신 노닐기님이 리뷰한 눈꽃치즈떡볶이 생각이 났다. ㅎㅎ)

돈가스에 사이드로 쫄면이 나왔다.

먹다가 느끼하지 않게 매콤한 쫄면이 있는 구성도 좋았다.

왕돈가스 근접샷

치즈 가득 올라와 있는 눈꽃치즈돈가스도 먹음직스럽다.

돈가스 먹을 때 미리 잘라놓는 남편과 나 ㅎㅎ

미리 자르면 맛이 없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

육즙이 있는 스테이크면 몰라도 돈가스는 다 잘라놓고 먹는다.

두툼하고 맛있었던 눈꽃치즈돈가스

치즈 덕분에 더 두꺼워졌다. ㅋㅋ

왕돈가스도 맛있게 잘 먹었다.

생각보다 엄청 크진 않았지만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고 고기 맛도 괜찮았다.

갑작스럽게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가게 된 금화왕돈까스 ㅎㅎ

앞으로도 종종 돈가스가 생각날 때 가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