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스타벅스 에그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 후기

2022. 1. 21. by 세싹세싹

스타벅스 밀 박스

스타벅스 밀박스 설명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얼마 전 간단한 점심을 때우러 가게 된 스타벅스 여러 종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 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를 먹어보기로 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두 가지 다 먹을 수 있다는 게 맘에 들었던 밀 박스, 맛이 어떨지 궁금했다.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박스

 빵 부분은 살짝 데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던 브리오슈 샌드위치, 고소하고 달큰한 향이 올라와서 맛있을 것 같았다.

밀박스

 음료와 함께 간단하게 먹는 점심, 가끔은 이렇게 먹는 것도 좋다.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오늘의 음료는 요즘 자주 마시고 있는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고, 고소한 맛의 음료라 맘에 드는 음료이다.

샌드위치 안 쪽

 샌드위치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면 에그와 베이컨이 잘게 다져서 들어가 있다.

 

 

에그베이컨

안에 치즈가 살짝 녹아있어서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던 샌드위치, 속이 좀 더 두툼했으면 좋았겠지만, 맛 자체는 좋았다.

시저샐러드

 이제 시저 샐러드를 먹어볼 차례, 시저 소스가 일단 맘에 들었다. 닭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아 맛있었다.

그린빈

 샐러드 안에 그린빈도 들어있었는데 이 콩을 원래 좋아하기도 해서 맘에 들었다. 샐러드도 역시 양이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맛 자체는 만족스러웠다.

에그베이컨샌드위치

 샌드위치의 크기가 크진 않아서 하나 먹어서는 배가 차지 않았다. 샐러드도 먹고, 샌드위치를 다 먹었을 때 어느 정도 포만감이 느껴지는 정도, 양이 많은 분들에게는 확실히 모자란 양이다.

 

 

총평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본 스타벅스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박스,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다. 양이 많지 않은 게 아쉽지만 그래도 한 끼 간단히 먹을 정도는 된다. 가격은 5,900원이라 샌드위치와 밀 박스가 같이 나오는 걸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한다. 스타벅스에서 간단하게 브런치 드시거나 점심 한 끼 드실 계획이라면 주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