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커피빈 달고나 크림 라떼~! 당 떨어질 때 마시기 딱 좋네~^^

2020. 7. 4. by 세싹세싹

얼마 전 남편에게 쿠폰이 생겨서 가게 된 커피 빈~!

남편 직장 동료가 요즘 자주 먹는 음료라고

추천해 주면서 보내준 쿠폰이라고 한다.

감사하게도 나랑 같이 마시라고 두 장 보내주심 ㅎㅎ

그 음료는 바로 달고나 크림 라떼~!

사진으로만 봐도 달달함이 느껴지지 않는가?

스트레스받고 당 떨어질 때 마시기 좋은 음료라 할 수 있겠다. ㅎㅎ

오랜만에 찾은 화정 커피빈 매장~!

당당히 쿠폰을 내밀어 주문했다~!

실물 영접의 시간 ㅎㅎ

사진보다 달고나 양이 좀 적은 것 같지만

그래도 꽤 비슷한 비주얼이다~!

참고로 달고나 크림 라떼는 커피가 들어있지 않다~!

만약 커피가 들어간 버전을 먹고 싶다면

에스프레소 달고나 크림 라떼로 주문해야 한다.

한 입 쪼옥 마셔보니 정말 달고나 맛이랑 비슷하다~!

얼마 전 유행했던 달고나 커피를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느낌

물론 노동 대신에 돈이 좀 들어간다. ㅎㅎ

걸어 다니면서 마시다 보니 위에 달고나를 못 건져 먹었다. ㅎㅎ

음료부터 쭉쭉 마시는 중~

마지막에 남은 달고나 건져먹는 재미도 있었다.

위에 뿌려져 있는 건 말 그대로 진짜 달고나~!

음료도 달고 위에 뿌려져 있는 달고나도 달고~

하지만 너무 느끼할 정도로 단 맛은 아니었다.

평소에 시럽 넣어 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나이지만

이렇게 아예 단 버전의 음료는 또 나름 괜찮았다.

물론 단 거 원래부터 좋아하는 남편은 말할 것도 없다. ㅎㅎ

스트레스 해소용 음료로 정말 좋을 듯한 음료~!

한 입 마시는 순간 몸에 당이 채워지는 느낌이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