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썸 플레이스 2019 크리스마스 케이크_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019. 12. 23. by 세싹세싹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때에 맞춰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출시되었다.

그래서 쓰게 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리뷰~!

 

 

마침 크리스마스 가까운 시기에 생일이 있어서

지인 분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폰을 선물로 주셨다. (감사감사ㅠ)

크리스마스 케이크 뭘로 살지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또 어떻게 아시고 ㅠㅠ

동네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를 방문했다.

정말 다양한 케이크들이 참 많았는데

다 먹어보고 싶었다...

메뉴판을 보니 솔드아웃된 제품들도 많았다.

원하는 걸 사고 싶으시면

빨리 가보시는 게 좋을 듯~!

 

케이크를 주문하며

수줍게 내 나이를 말하고

초까지 챙겨서 받아왔다.

오늘은 친정식구들과 생일 밥도 먹고 

바로 친정집으로 놀러왔다. ㅋ

 

 

짠~ 역시 딸기 올라 간 케이크는

언제 봐도 먹음직스럽다~!

딸기 색깔이 아주 빨갛지는 않았다.

하지만 인위적인 빨간색보단 낫지라고 정신승리 ㅋㅋ

초는 여러 개 받았지만

꽂기는 3개만 꽂았다 ㅋㅋㅋ

너무 많으면 안 예쁘다~!!

결코 초가 자꾸 늘어나는 걸 보기 싫어서는 아니라고 못 하겠다.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엄마 취향의 꽃무늬 숟가락 손잡이가 눈에 띄는군 ㅋㅋ

빠르게 생일 축하 노래 부른 뒤 초를 끄고

해체 시작~!!

딸기를 자르지 않기 위해 요리조리 피하며 잘랐다. ㅋㅋ

맛에 대해 평가하자면 딸기가 생각보다 달았다.

겉표면이 반짝반짝한 거 보니

설탕에 절인 듯한 느낌?

 

 

초콜릿과 빵 부분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다.

케이크 중간중간에 톡톡터지는 초콜렛도 들어있다.

그게 또 은근 맛있음 ㅋㅋ 

 

고기 잔뜩 먹고 배부른 상태인데도

한 조각 정도 남기고 다 먹었....

투썸 케이크는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다.

다시 한번 생각한다.

케익은 투썸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