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MakerJ 카드지갑 추천 심플하고 예쁜 카드지갑

2021. 4. 29. by 세싹세싹

얼마 전 남편이 카드지갑을 잃어버려서

새로 장만하게 된 카드지갑

남편이 쓸 거지만 남편 맘에도 들고 내 맘에도 들어야 한다. ㅎㅎㅎ

 

텐바이텐 10X10 : 심플&슬림 가죽 카드지갑 (slim cardcase 3pocket)

HOME > 패션잡화 > 지갑/파우치 > 지갑 > 카드지갑 상품코드 2594099 Review (33) Gift Talk 텐텐 가족들이 여러분의 선물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마음을 전하는 선물가이드, 텐바이텐 기프트톡! (쓰

www.10x10.co.kr

평소 텐바이텐에서 예쁜 소품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 우리 부부

카드지갑도 텐바이텐에서 구경하다가 MakerJ 제품이 눈에 들어와 구매했다.

일단 색상이랑 디자인이 예뻤고,

원하는 이니셜도 새길 수 있어서 맘에 들었다.

며칠이 지나 도착한 카드지갑

일단 포장되어 된 박스부터 예뻤다.

거기다 예쁜 손글씨 쪽지와 젤리까지~! ㅎㅎ

남편이 좋아하는 걸로만 담아주셨다.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스튜디오 모찌의 명함과 

주머니 속에 든 카드지갑이~!

주문했던 Happy:D:D 문구도 잘 써주셨다

입이 한쪽으로 좀 치우친 모양이긴 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만족만족😁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카드 넣는 곳은 앞에 두 군데와

위에서 열리는 한 군데 총 세 곳이 있다.

이 사이에 신분증 같은 걸 넣으면 좋을 듯~!

가격 착하고 심플한 카드 지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