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방탄소년단 BE앨범 언박싱&진 생일축하~!

2020. 12. 4. by 세싹세싹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BTS관련 포스팅~! ㅎㅎ

바로 BE앨범 언박싱이다~!

얼마 전 발매한 BE앨범의 타이틀곡 Life goes on이 빌보드 핫백 차트 1위에 올라

화재가 되기도 했었다.

사실 받은지 좀 되었지만 오늘은 특별히 멤버인 진의 생일이니

진 생일에 맞춰서 올려본다. ㅎㅎ

먼저 BE앨범의 겉모습~!

하얀 바탕에 BE라는 제목만 쓰여 있는 심플한 모양

안에 내용물이 많아 엄청 두툼하다.

이건 예약구매하면 같이 주었던 노트~!

첫 장엔 이렇게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들이 쓰여있다.

노트는 원래 써야 하는 거지만 이 노트는 아까워서 못 쓰겠....

 

본격적인 앨범 언박싱은 이제 시작이다~! ㅎㅎ

앨범을 열면 제일 먼저 나오는 건

엄청 두툼한 사진첩이다.

멤버 개인 별로 각자의 방을 꾸며서 만든 컨셉포토

길거리에서 찍은 느낌의 사진들

이번 앨범에서 좋았던 건 포토카드가 엄청 많이 들었다는 것~!

엎드려서 찍은 포토카드들은

멤버 각자가 표현한 방에서 찍은 사진들이다.

좀 더 편안한 느낌의 사진들^^

이번 앨범의 특징은 멤버들의 참여도가 굉장히 높았다는 것인데

자신의 존재(BE)를 표현하는 방도 각자의 의견이 반영되어서 만들어졌다.

아직 볼 게 더 남았다.

가사를 적은 노트 페이지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한 흔적이 보인다.

사진들도 더 들어있다. 혜자로운 이번 앨범 ㅎㅎ

그리고 커다란 포스트도~!

이건 가사집과 트랙 리스트인데

이것도 역시 멤버들의 글씨로 쓰여 있다.

좀 더 특별한 느낌의 가사집~!

스페셜 땡스 투~!

유일하게 멤버들의 글씨가 아닌 폰트로 쓰인 페이지다. ^^

이제 제일 중요한 것이 남았다. 

바로 CD ㅎㅎㅎ

앨범 씨디 디자인도 맘에 든다.^^

요즘엔 음악을 들을 때 멜론과 지니 같은 음원 공유 사이트에서 듣기 때문에

CD는 소장의 의미가 강하다.

노트에 함께 있던 엽서까지~!

이렇게 앨범 구성품 구석구석 보여드렸다.

예전에 CD나 앨범 사보셨던 분들은 

요즘 나오는 앨범 보면 어리둥절하실 수도^^

이렇게나 다양한 굿즈들이 들어있다.

 

앞 전에도 이야기했듯이 오늘은 BTS 멤버 진의 생일~!

생일을 맞이해 진이 어젯밤에 자신의 솔로곡을 발표했다.

정식 음원이 아닌 사운드 클라우드라는 음원사이트에 올렸다.

이렇게 가끔 멤버 각자의 개인 활동들을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리기도 하는데

여기에도 참 좋은 곡들이 많다.

 

Abyss by Jin of BTS

Abyss (2020) Produced by BUMZU (BUMZU, Jin, RM, Pdogg) Additional Production – Pdogg Keyboard – BUMZU Synthesizer – BUMZU Guitar – 박기태 Drum Production – Pdogg Background Vocal – James Keys Vocal Ar

soundcloud.com

진의 음색이 돋보이는 Abyss라는 곡~!

이 곡을 공개하면서 진이 쓴 글도 함께 올린다.

정상의 자리에 있으면서 얼마나 많은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글 ㅠㅠ

데뷔할 때 비주얼 멤버로 들어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실력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던 진

그걸 극복하기 위해 노래 연습도 정말 많이 하고

안무도 다른 멤버들보다 미리 배워서 연습하기도 하고

노력을 많이 해서 성장한 대기만성형 케이스다.

그런데 아직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게 마음 아프기도 ㅠㅠ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하는 멤버라 더 짠하기도 하다.

멤버들 모두가 이제는 부담감 좀 더 내려놓고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