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보는 즐거움

방탄소년단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밝고 신나는 노래로 분위기 업~!!

2020. 8. 22. by 세싹세싹

바로 어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너마이트~!

요즘 코로나 때문에 우울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될만한 밝은 노래로 컴백했다.

뮤직비디오도 정말 밝고 신나는 분위기~!

신나는 노래와 댄스로 분위기 업~!

지금 공개된 지 하루가 지나기 않았는데

벌써 8000만 명이 이 뮤직 비디오를 봤다.

1억 뷰가 얼마남지 않은 상황~!

최단 시간 1억뷰 달성 기록을 경신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다이너마이트는 디스코풍의 노래로

뮤직비디오도 70년대 느낌이 나는 분위기로 꾸몄다.

처음에 정국이 등장하는 방에 포스터도 옛날 포스터들~!

데이비드 보위, 비틀즈 등의 사진이 보인다.

RM이 등장하는 음반가게도 마찬가지~!

마이클 잭슨 등의 LP판이 RM 뒤로 보인다.^^

거기다 다이너마이트 앨범 자체도

한정판으로 LP와 카세트테이프를 판매했다.

물론 지금은 벌써 품절....

멤버들 옷과 안무에서도 복고의 향기가^^

이 옷들은 복고 느낌을 내려고 일부러 제작한 옷이 아니라고 한다.

요즘 나오는 컬렉션이라고~!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 듯^^

개인적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젤 맘에 들었던 장면~!

컬러풀한 폭죽이 터지는 게 정말 예쁘다~! 

이번 여름 싹쓰리의 등장도 그렇고

방탄소년단까지~!

복고가 대세인 것 같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사람들이

과거를 더 그리워하는 게 아닐까?

현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안쓰럽다는 생각마저 드는 요즘 ㅠㅠ

잠시나마 우울함을 잊고

즐길 수 있는 노래를 만들어 준 것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느낀다.

신나는 노래 들으면서

다들 힘든 시기 잘 버티시고 이겨내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