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보인삼계탕 배달후기 들깨삼계탕, 화초삼계탕 추천

2021. 9. 14. by 세싹세싹

보인삼계탕

 우리 부부가 좋아하고 자주 먹는 삼계탕집 보인삼계탕에서 배달 주문해 삼계탕을 먹어봤다. 매장에 방문해서 먹은 적은 많지만 배달을 시켜 먹은 건 처음이라 매장에서 먹는 거랑 다를지 궁금하기도 했다. 보인삼계탕 매장에 궁금하신 분은 이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란다.

 

[화정맛집]삼계탕 먹고 면역력을 키우자~건강이 보인다 보인삼계탕~!!

코로나 19로 뒤숭숭한 요즘 사실 음식점 가기도 꺼려지고 가면서도 걱정되는 마음이 들기도 한다. 그래도 이럴 때 몸보신하고 면역력을 키워야겠다며 찾아간 보인삼계탕~! 우리가 화정에서 찾아

sesack.tistory.com

화초삼계탕, 들깨삼계탕

 보인삼계탕에는 기본인 보인삼계탕, 능이삼계탕, 전복삼계탕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다. 다 맛있지만 우리 부부가 특히 좋아하는 메뉴는 들깨삼계탕과 화초삼계탕이다. 

 주문하고 얼마 지니자 않아 삼계탕이 도착했다. 생각보다 엄청 빨리 도착했다. 왼쪽이 들깨삼계탕, 오른쪽이 화초삼계탕이고, 가격은 둘 다 14,000원이다.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먼저 같이 배달되어 온 파를 넣고 먹기 시작했다.

 들깨 삼계탕은 대부분 어떤 맛일지 감이 오실 것 같다. 들깨를 넣어 고소한 맛이 매력인 삼계탕으로 국물이 뽀얗고 걸쭉한 느낌의 삼계탕이다. 반면 화초 삼계탕은 매운 고추를 넣은 삼계탕인데, 은근하게 퍼지는 매운맛이 일품인 삼계탕이다. 국물 한 입 먹으면 속이 풀리는 느낌이다.

깍두기

 보인삼계탕의 또 다른 맛있는 메뉴 바로 깍두기이다. 삼계탕이랑 먹기 딱 좋은 반찬이다.

삼계탕-근접사진

 이제 본격적으로 맛을 볼 차례, 역시 매장에서 먹을 때와 마찬가지로 맛있었다. 뚝배기에 먹는 게 아니라 좀 다른 느낌이지만, 뜨거운 걸 잘 못 먹는 남편은 오히려 더 좋아했다.

삼계탕-먹는중

 안쪽에 들어있던 찹쌀, 꽉꽉 많이 채워 넣어주셔서 좋다.

 깍두기와도 함께 먹는 중, 특히 화초삼계탕 국물하고 조합이 참 좋다.

삼계탕속-찹쌀찹쌀죽

 왼쪽이 들깨삼계탕, 오른쪽이 화초삼계탕이다. 둘 다 국물이 다른 느낌으로 맛있어서 같이 먹으면 딱 좋다. 이 국물만 먹어도 몸보신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 

총평

 배달시켜서 먹은 보인삼계탕, 역시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이 날은 동생도 같이 와서 셋이 나눠먹었는데, 양도 적지 않아 셋이 먹기에도 충분했다. 닭곰탕을 좋아하는 동생이 특히 화초삼계탕을 좋아했는데, 국물 시원한 닭곰탕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다. 이제 여름이 지나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 계절이 되었는데, 요즘 같은 시기에 삼계탕 한 그릇 드시고 몸보신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