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스타필드 고양 중식당 웍(WOK) 짜장짬뽕 추천~!

2021. 1. 25. by 세싹세싹

남편이랑 정말 오랜만에 외출을 한 지난 주말

스타필드 고양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배가 고파져서 밥을 먹고 오기로 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고른 메뉴는 중식~!

스타필드 지하 1층에 있는 웍이라는 곳을 가기로 했다.

웍의 위치는 PK마켓 근처에 있다. 한샘, 유니클로 매장 반대편 끝~!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웍의 매장 자체는 크지 않았다.

자리가 많지 않아서 대기해야 하는 상황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살펴봤다.

가격대가 좀 있는 중식당

기본 짜장면은 9,000원 불고인 짬뽕은 10,000원이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기본인 삼선유니짜장과 

그냥 짬뽕보다 해물 짬뽕이 더 먹고 싶어서 꽃게짬뽕을 주문했다.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나와 앉을 수 있었다.

우리가 앉았던 곳이 주방이 투명하게 보이는 자리라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

눈 앞에서 불쇼까지~! ㅋㅋ

방해가 될까봐 사진은 찍지 않았다.

드디어 나온 메뉴~!

간짜장처럼 짜장양념이 따로 나오는 것이 특징~

꽃게짬뽕에 게도 큰 게 들어가서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짜장면은 슥슥 비벼서~

한 입 먹어줬다~!

살짝 불맛이 느껴지는 짜장면~

거기다 해물도 들어있고 양념 맛이 좋았다.

면발도 쫄깃하고 맛있었던 짜장면~!

꽃게 짬뽕도 역시 불향이 입혀져서 좋았다.

게 말고 새우도 들어있고 해물맛이 진해서 좋았던 짬뽕

역시 짬뽕 면발도 맛있었는데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었다.

원래 짬뽕의 면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넘 맛있게 먹었다.

꽃게에도 살이 꽤 많아서 좋았다는~!

국물내는 용으로 작은 게 들어갈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꽃게 자체도 맛있었음~!^^

전체적으로는 양이 좀 작아서 아쉬웠지만

맛은 넘 만족스러웠던 웍이었다.

오랜만에 외식을 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 수도 있지만 ㅋㅋ

그래도 확실히 맛있는 중식당이었다. ㅎㅎ

스타필드 고양에 쇼핑하러 가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